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드럼치는 남자

by Deborah 2021. 11. 2.

네 말 그대로 드럼을 치는 남자 여기 있소.

ㅋㅋㅋㅋ 네 저의 남편 맞고요. 드럼 처음 치는 것 맞고요. 하하하 처음이라.. 헤매다 열심히 또 헤매다 하는 모습이 귀엽게 보이는 것은 저뿐인가요? 그럼 얼마나 드럼을 연습했나 감상하시죠..

사실 드럼은 리듬이 아주 정확해야 해요. 베이스와 같은 맥락이죠. 베이스의 리듬이 정확해야 하듯 드럼도 마찬가지예요. 일단은 백문이 불여일청이라 들어 보시고 판단하시죠? ㅋㅋㅋㅋ

 

 

남편의 드럼 실력은 기초적 단계를 연습하고 있어요. 저보다는 잘하네요. 전 저렇게도 못합니다.


작은 아들 가온은 처음 악기를 드럼을 배웠어요.  그리고 일렉 기타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럼... 가온의 드럼 실력을 보시죠?

(가온의 나이 16세의 드럼 리사이틀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지금은 추억의 사진이 되었네요.)

약간 실수가 있긴 했어도 그럭저럭 연주를 하긴 했네요. 아빠보다는 낫지요? 

이렇게 두 부자가 드럼 연주를 하는 동영상을 보셨는데요. 어떤가요? 뭔가 음악이라는 묘한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음악은 그래요. 떨어져 있는 마음을 하나로 묶어 주는 좋은 역할을 해줍니다. 우리 가온의 성장된 모습 조만간 보여 드릴게요. 오늘은 아빠의 드럼 연습으로 음악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지어야겠네요. 유튜브의 채널 운영을 하는데 음악 글이 하나도 안 올라오면 이상하지요. 그래서 이번에 아빠의 드럼 실력을 공개해봅니다. 잘하는 것은 아니니 그냥 처음 드럼을 하는 사람이다 생각하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동안 드럼을 치던 아들이 이렇게 기타를 잡고 연습을 했습니다. 그러더니, 이제는 드럼보다 일렉 기타가 더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