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러브레터 블로거 한달 수익은 어떨까?

by Deborah 2021. 10. 30.

나린이 4살

 

노엘이 감사하다고 전합니다. 인사받으세요.

 

 

티스토리 하는 이유가 뭔가요? 전 당당하게 돈 벌려고 했다고 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말은 당당한데 한 달에 벌어 들이는 수입은? 하하하... 울 막내 좋아하는 음식 사줄 정도 됩니다. ㅎㅎㅎㅎ 뭐 그걸로 만족해야지 어쩝니까. 천명의 구독자가 있다고 한들 하루에 천명이 방문한다는 보장도 없어요 ㅠㅠ 그냥 명목상 천명의 구독자일 뿐. 진정으로 블로거 방문하는 분은 제가 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는 친절한 이웃 분이거나 아니면 검색어로 들어오시는 분입니다.

 

어쩌다 눈팅만 하시는 분도 있는 것으로 알아요. 하지만 눈팅도 한계가 있지요. ㅎㅎㅎ 살다 보면 블로거 말고도 재미난 공간이 많더라고요. 그 공간이 바로 요즘 데보라가 열을 내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직도 갈길이 아주 먼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 2008년도 생성되었는데 본격적 활성화는 겨우 한 달 됐네요.

 

아.. 본론으로 들어가야겠지요. 수익이 어떤가 한번 알아볼까요.

 

보이시죠? 대충 저런 액수가 나왔네요. 이번 달 100불도 못 채웠어요. ㅠㅠ 다음 달에 가면 100불을 받을 수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뭐 그럭저럭 지난달은 우리 상전 나비 냥이님의 도움으로 200불가량 돈을 벌었는데요. 이번 달은 완전 꽝입니다. ㅠㅠ 클릭이 안 될 때는 30센트를 벌 때도 있어요 ㅠㅠ ㅠㅠㅠㅠㅠㅠ 하하하 글 올리면 뭐하냐.. 30센트 벌 동안에 직장을 알아보겠다고 하시는 남편의 잔소리를 자주 들어요.

 

그래서 데보라 이참에 일을 알아볼까 해요. ㅠㅠ 블로거도 잘 운영하면 돈벌이됩니다. 하루 종일 붙들고 하시면 돼요. 각종 이슈 글이나 아니면 블로거 찾는 고객들이 좋아할 그런 내용 올리면 돈 됩니다. 이건 보장해요. 하루에 글을 네 개 아니면 다섯 개 정도 올려야 합니다. ㅋㅋㅋㅋ 하하하 전 도저히 그 정도는 못해요. 그래서 아예 포기했어요. 그냥 돈이 잘 모였던 날은 감사한 날이고 안 그런 날은 그래도 블로거 30센트이라도 클릭해주는 분이 고맙더라고요 ㅋㅋㅋㅋ

 

결론은 제가요.. 여러분 맞구독 신청하시는 분 많아요. 그분들 일일이 해 드리지 못하고 있어요. 맞구독 버튼을 누르면 에러가 뜹니다. 아마도 구독 수치 제한에 걸린 것이 아닌가 하네요. 제가 맞구독 해 드리지 않아도 구독을 계속해주시는 분은 복 받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늘 그 마음 간직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랑이 당신을 부르고 (사랑곡 모음)

사랑이 당신을 부르고 너는 그 소리에 귀를 기울여 사랑이 너를 부르면 너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너의 마음은 평온한 바다의 폭풍처럼 슬픔과 외로움이 깊었던 그 밤을 지나 너의 목소리가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