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은 남편이 자작한 곡에 연주를 해주었다.
음악을 들으면서 글을 읽어 보세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샤이엔 동물원을 다녀왔습니다. 샤이엔 산 아래 동물원을 만들어 운영되고 있네요. 아주 오래된 동물원인데, 우리 가족 일행과 시누가 이때 방문을 해서 함께 갔어요.
우리 예쁜이 나린양 모습 많이 보실 거예요. 나린이 사진을 찍어도 된다고 허락한 예쁜 모습 많이 감상하세요.
우리 막내 나린이 쿠키를 들고 있는데요. 동물원을 갈 준비를 합니다. 나린의 시점에서 글을 작성합니다. 함께 둘러보실까요?
아래의 사진은 2021년 7월 3일 촬영된 것임을 알립니다.
가온 오빠하고 이렇게 사진을 찍었어요. 엄마는 오늘 계를 탔다고 좋아하시네요. 아마도 저의 사진 촬영거부 때문에 서운한 모양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달라요. 제가 사진 찍어도 된다고 했거든요.
보이는 산이 샤이엔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것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 지하 벙크가 있다고 합니다.
고모와 함께 동물원 나들이했어요.
샤이엔 동물원 입구입니다.
안에 들어오니 재미있는 동물 관련 게임도 있네요.
아빠가 케이블카를 타고 동물원을 아래에서 내려다보자고 했어요.
어머나. 이렇게 보니 세상이 참 작아 보이네요.
산림지대라 동물을 키우기 좋은 환경입니다.
오.. 이건 누구? 바로 저의 양발 보이죠. 그 옆에 큰 신발은 아빠 것입니다.
캐이블카 아래의 세상은 모든 것이 작아요.
앗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기린이 있는 곳입니다.
기린이 손님맞이를 하고 있어요.
기린 보니 좋네요.
여기도 기린이 있지요.
안녕.. 그런데 사진을 망친 저분은 누구일까요? 고모의 아들입니다. ㅋㅋㅋ
많이 돌아다녔더니 쉬어야겠어요.
언니와 사촌입니다.
코끼리도 보고
펭귄도 보고요.
아빠는 이미 지치신 것 같죠?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가죠. 아빠한테 인형 하나 사달라고 했어요. 아빠는 안된다고 했지만, 애교를 피우니 들어주시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유쾌한 동물원 나들이었습니다.
작은 오빠도 좋아하네요. 이렇게 동물원 방문을 마칩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