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Dining In

레이지 도그를 방문했어요.

by Deborah 2021. 9. 29.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이 날은 우리 막내, 큰딸 이렇게 셋이서 함께한 레스토랑 방문기입니다. 

입구에서 함께한 막내와 큰딸입니다.

Lazy Dog 레이지 도그( 번역:게으른 강아지)

레스토랑으로 들어갑니다.

주변 풍경은 대충 이러합니다. 쇼핑 플라자가 있는 곳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입구에 금속으로 장식된 조형물이 있어 막내가 함께 합니다.

가까이 보니 말 형태를 하고 있는 조형물이네요. 자물쇠도 보이고 여러 가지가 조형물 안에 있군요. 아마도 콘셉트가 있는 아트로 보입니다.

이렇게 내부 사진은 대충 이런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

큰딸과 막내가 함께 한 모습입니다.

예쁜 막내의 표정이 살아 있는 모습이지요.

에프 타이저로 시켰던 음식인데요. 막내가 야채 다이어트 중이라 고기가 없는 것을 택하다 보니 이렇게 야채를 로스트 한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아.. 이 감자튀김 정말 짠맛이 가득해요. 한 개를 먹고 전 포기했네요. 막내와 큰딸은 맛있다고 먹더군요. ㅠㅠ

소금 후추통 하하 "왜 이런 사진을 찍어?"라고 말하던 큰딸의 말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말해줬죠. "그건 내 맘이야."라고 말이죠.

이것이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음식이에요. 막내가 주문한 요리인데요. 호박 스파게티라는 것인데요. 이렇게 국수 면처럼 보이는 것이 호박입니다. 정말 맛있는 요리였어요. 물론 동그란 볼은 고기가 들어 있을 법한데요. 아닙니다. 동그랑 볼은 두부로 되어 있어 막내가 아주 좋아했던 음식입니다.

이 비주얼은 누구의 요리일까요? 바로 우리 큰딸이 시킨 요리입니다. 치킨 요리와 야채가 함께 한 맛난 음식이었습니다.

좀 건강해 보이지 않나요? 이것은 필자가 주문한 요리입니다. 아주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돈 주고 사 먹을 만큼의 맛은 있었습니다.

내부의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요즘 사진의 초상권 때문에 조심하는 편입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는 장소라 조심해서 촬영했습니다. 이곳의 사진의 장식은 다 강아지 사진이 중점을 두고 있네요. 서비스도 만족하고 실내 시설도 아주 깔끔한 것이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혹시나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오신다면 레이지 도그를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 곳입니다.

 

음식 평점 4/5

★★★★☆

 

가게 이름: Lazy Dog

주소: 7605 Academy Blvd. N. Colorado Springs, CO 80920.

전화번호: 719-445-5851

메뉴: places.singleplatform.com

 

반응형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