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Dining In

레드 랍스터 식당 체험기

by Deborah 2021. 7. 24.

 

오늘은 큰딸 아라가 노래를 하면서 가자고 했던 그곳을 방문했습니다. 그곳이 바로 레드 랩스터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이곳의 메뉴를 보면 해산물 종류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아라가 스웨덴으로 남자 친구를 만나러 갔어요. 3년의 온라인의 만남이 오프라인으로 연결되는 순간입니다. 물론 아라의 남자 친구는 2019년도에 방문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 아라가 스웨덴으로 방문을 하게 된 것입니다. 떠나기 전날에 이렇게 가족끼리 외식을 합니다.

큰딸 아라가 가자고 한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구운 빵이 나옵니다. 여기 레드 랍스터의 치즈 빵이라고 하는데요. 아주 맛있다고 해요.

남편이 주문했던 새우 파스타입니다.

필자는 랍스터 파스터를 주문했습니다.

우리 아라가 주문한 생선 요리입니다. 아주 만족한 식사를 한 표정을 짓습니다. 이곳에는 음식을 기다리는 순간에 게임을 할 수가 있어요. 물론 사용료는 2불을 주고 하는 게임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을 말해주네요. 그래서 남편이 나에 대해서 얼마나 아는지 게임을 하게 되었는데요. ㅎㅎㅎㅎ 결국 남편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남편은 저에 대해서 아주 잘 알고 있더군요. 반대로 저는 그냥 보통 정도로 알고 있었네요. 아주 심각한 상태가 아닌 것만 해도 다행이라 생각해요.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밥도 맛있게 먹었네요.

 

음식 평가: 맛은 보통 정도이며, 서비스도 그냥 보통 정도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네요.

평가 점수: 별 3점입니다.

★★★☆☆

 

주소: 4925 N Academy Blvd, Colorado Springs, CO 80918

전화번호: (719) 594-9494

주문 배달: redlobster.com, postmates.com, doordash.com, ubereats.com

메뉴:redlobs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