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장하다. 드디어 해냈구나. ㅋㅋㅋ

by Deborah 2021. 5. 23.

 

오구 오구.. 우리 손자. 오늘 처음으로 섰구나. 대단하다. 장하다. 너의 존재감 더 발산되는구나.

 

 

어여쁜 우리 손자의 노는 모습은 재롱 그 자체이다. 그런 손자가 오늘 혼자서 서기 연습을 뒤에서 잡아 주지 않아도 혼자서 일어섰다. 예쁜 손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다. 자 그럼 감상하실까?

엄마.. 나 섰다?

어머나 장하네.

이제 다 컸다.

엄마 나 봐.. 

엄마한테 눈길을 주고 있는 손자. 할미는 안 보나?

이제야 할미 보네?

에구구.. 예뻐라.

할머니.. 나  이제 서 있어요.

그래 참 잘했어.

아주 자랑스러운지 하하하 웃는다.

이제 한 손으로 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러다 넘어질라..ㅋㅋㅋ

응 알았어 엄마.

프레이 펜이 감옥이 아니었구나. 이런 용도가 있었네 ㅋㅋㅋㅋㅋ

할미 내가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어. 

ㅠㅠ 할미도 보고 싶단다............ 이런 생각으로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고 사랑이 고요한 거실의 온도를 채워주고 있었다. 그 고요함의 의미는 먼 훗날 사랑의 의미로 재 해석되어 탄생될 한 장의 추억을 넘긴다.

 

 

 

 

프레이 팬을 입으로 먹는다. 하하하 대단하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싱글 리뷰:Queen · David Bowie[Under Pressure]

뮤지션은 협업을 자주 합니다. 그들의 음악 성공을 나타내는 길로 안내를 해주고 있어요. 특히 유명인 협업을 하면 대중의 인기를 얻고 가는 것이라 노래에 대한 힘과 무게도 같이 실어 주게 됩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