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나도 먹을 수 있는데??

by Deborah 2021. 5. 22.

오 이것이 무엇이냐 하면.. 엄마가 좋아하는 음료수란다.  나도 먹을 수가 있는데 엄마하고 할미 둘이서 냠냠 먹었다. ㅋㅋㅋㅋㅋ

나도 먹을 수 있는데?

엄마 나도 밥 줘?

이젠 나도 음식 잘 먹는데...?

내게도 밥을 달라.

기다려..

 

어.. 이건 엄마와 할미가 먹었던 음식이다.

엄마는 맛나게 음료수를 마시고 있었다.

나도 줘요.

먹고 싶어

이런 음식을 노엘이 앞에다 내놓았더니, 먹고 싶다는 듯이 쳐다본다. 

 

애원하듯이 불타는 눈빛으로 음식을 달라고 한다. 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