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미국의 헌옷 파는 곳도 있어요

by Deborah 2021. 5. 19.

여기가 어딜까요? 플라톤 옷장(plato closet) 입니다. 헌 옷을 팔고 살 수 있는 곳이에요. 주로 명품 브랜드를 사고파는 곳입니다. 입다가 실증 난 명품 옷을 이곳에 팔면 적당한 금액의 돈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고 본전을 빼는 것은 도둑놈 심보이고요. 그냥 아주 적은 액수의 금액입니다.

오 보이시죠? 이 상품 아니 운동화를 이곳에다 팔려고 해요. 원가격은 70불가량 주고 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한국돈으로 하면 7만 원에서 8만 원 사이가 되겠네요. 달러와 환율을 계산하면 적당한 가격대가 나오겠지요. 일단 미국에서 사는 이야기는 한국식 돈의 환율 말고 달러로 이야기를 해야겠어요.

 

딸은 이 신발을 애지중지 별로 신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그냥 버리기 아까우니 유명 브랜드 판매하는 곳에다 팔려고 가지고 갑니다.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하게 사용한 흔적이 보이죠? 누군가 싼 가격으로 브랜드 상품을 살 수 있겠지요. 저는 이곳에 자주 와서 브랜드 상품의 신발을 삽니다. 다른 옷은 신경 안 쓰지만 신발 수집광인지라 예쁜 신발 보면 눈에 들어옵니다. 물론 새것처럼 관리가 된 신발만 사게 돼요. 이번에 방문해서 두 개의 신발을 샀어요. 아주 편리한 신발에다 디자인도 예뻐요.

결론은 20불을 돈으로 받았습니다. 아마도 상태가 좋은 헌 신발을 팔아서 그런가 봅니다.

이곳은 헌 옷 액세서리, 명품 가방, 명품 시계, 신발 등 브랜드 있는 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는 어디?

월마트입니다.

딸의 쇼핑 스킬은 아빠를 닮아 필요한 것만 삽니다. 엄마와 정 반대인 성격으로 아주 바람직한 쇼핑 상을 보여 주고 있어요. 필자는 가게를 가면 여러 가지 물건을 사 가지고 옵니다.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더라도 사 가지고 나오죠. 결국 쇼핑 스킬이 부족하여 늘 상품을 보면 하이에나처럼 달려 들어서 물건을 삽니다. ㅎㅎㅎㅎㅎㅎ 남편이 없는 동안 혼자서 쇼핑을 많이 하니 딸이 걱정이 태산입니다. 이사를 가야 하는데 더 사고 있으니 말이 안 되는 상황인 거죠..ㅜ.ㅜ 그래도 엄마의 소비는 진행형입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파격적인 청소년 보고서

청소년의 사랑이야기 누구나 공감되지도 않을지 모를 그들이 겪어야 하는 고통이 느껴진다. 사랑은 그렇게 아픔을 겪고 성숙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사랑이 왜 아픈지 그것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