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미국의 7월 4일의 의미는

by Deborah 2021. 7. 4.

미국은 7월 4일입니다. 오늘이 아주 중요한 날이지요. 미국의 독립 기념일입니다. 그래서 특별한 코너를 준비해봤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독립 기념일 상식이 어느 정도 인지 알아보는 코너를 준비했어요. 준비되셨나요?

 

 

정답은 맨 하단에 준비해놨습니다.

1. 왜 미국은 7월 4일을 축하 잔치를 하는 걸까요?

2. 미국은 얼마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나요? 

3. 누가 미국을 발견했나요?

4. 영국의 식민지로부터 독립하게 된 13개 주의 이름은 어떻게 됩니까?

5. 왜 미국의 13개 주는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원했나요?

6. 미국 성조기는 무슨 의미가 있나요?

7. 미국의 독립 선언문 초안을 누가 작성했나요?

8. 미국의 첫 번째 대통령은 누구입니까?

 

 

 

 

 

 

정답을 확인하세요.

 

1. 왜 미국은 7월 4일을 축하 잔치를 하는 걸까요?

미국의 독립 기념일이 7월 4일입니다. 이 날은 미국이 1776년 13개의 식민지가 되었던 주를  독립 전쟁을 해서 영국으로부터 해방된 날입니다. 그래서 아주 중요한 날이며 오늘날 미국의 탄생일이라고 합니다.

 

2. 미국은 얼마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나요? 오늘 날짜로 해서 244년이라고 합니다. 아주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3. 누가 미국을 발견했나요? 이탈리아 탐험가였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입니다. 그가 처음 대륙을 발견했을 때 스페인으로 잘못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미국은 그의 이름을 칭송하기 위해서 1937년 콜럼버스 날을 지정 했습니다.

4. 영국의 식민지로부터 독립하게 된 13개 주의 이름은 어떻게 됩니까? New Hampshire (뉴 햄프셔), Massachusetts(매사추세츠), Connecticut(코네티컷), Rhode Island(로드 아일랜드), New York(뉴욕), New Jersey(뉴저지), Pennsylvania(펜실베이니아), Delaware(델라웨어), Maryland(메릴랜드), Virginia(버지니아), North Carolina(노스 캘롤라이나), South Carolina(사오스 캐롤라이나), and Georgia(조지아).

 

5. 왜 미국의 13개 주는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원했나요? 가장 결정적인 요소는 영국은 미국의 식민지 국민을 투표 참정권을 묵살했고 그들에게 결정권이 없었어요. 그래서 영국은 무자비한 세금 폭행을 감행하게 되었지요. 이것에 참지 못한 13개 주가 연합하여 영국과 맞서게 되고 그것이 독립전쟁으로 이끌게 됩니다. 미국은 전쟁의 승리로 13개 연방 주가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하게 되었어요. 이것이 미국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6. 미국 성조기는 무슨 의미가 있나요?

미국 성조기는 13개의 붉고 흰 줄이 있는데 그것은  처음 영국으로부터 독립하게 된 13개의 연방주를 의미합니다. 별이 의미하는 것은 현재 미국의 50개 주를 나타 냅니다.

 

7. 미국의 독립 선언문 초안을 누가 작성했나요? 미국의 3대 대통령인 토마스 제퍼슨입니다.

8. 미국의 첫 번째 대통령은 누구입니까? 조오지 워싱턴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https://sunnym.tistory.com/401

 

너의 모습은

2021년 7월 4일 일요일 194번째 음악 페이퍼 너는 바람으로 내게 불어온다. 여름날은 시원한 바람으로 내 볼을 스쳐 지나가는 그 느낌으로 아침이 마치 저녁의 붉은 노을을 맞이 하듯 너를 반긴다.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