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숟가락 맛을 보는 영상

by Deborah 2021. 4. 30.

노엘 군이 숟가락 맛을 본다고 하길래 뭘 하나 했더니 아래의 영상처럼 완전히 씹어서 먹으려고 하더군요. ㅎㅎㅎ 아주 소리가 요란합니다. 플라스틱 숟가락이라 이렇게 할 수 있었네요. ㅎㅎㅎ 

 

아주 짧은 6분의 동영상을 통해서 숟가락의 활용도를 잘 보여주고 있지요. 이빨이 나려고 하는데 잇몸이 가려운 듯 하네요. 그래서 이런 숟가락을 씹어주는 현상이 보입니다. 7개월이 되었으니 이빨이 나오는 시기가 되었지요. 약간 하얀색이 보이기도 하고 지나고 나면 이빨이 모습을 들어낼 것 같습니다.

 

짧은 동영상을 보면서 느낀점은 노엘의 추억이 될 영상이었고, 숟가락을 알차게도 씹어 주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모르겠네요. 숟가락을 쥐어 주기를 잘했어요. 안 그랬다면 서운할 뻔했네요. 예쁜 노엘은 뭘 해도 열심히 하는 모습입니다. 내용은 숟가락이지만 여전히 눈은 노엘을 향해서 초점을 맞추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