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Dining In

미국의 이런 일식집 어떤가요?

by Deborah 2021. 4. 15.

미야비 식당을 다녀왔어요. 이곳도 프랜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네요. 우리 아라와 며느리 서린이 함께 걸어가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의 간판 한번 찍었어요.

시누와 올케가 나란히 걸어갑니다.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서 메뉴를 보고 있네요.

이곳이 일식집이라고 하는데요.

대충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롤 식으로 나오고 있네요. 물론 사시미도 주문하면 나옵니다.

아직도 다 메뉴를 결정하지 못했나 봅니다.

이렇게 원하는 것을 적어 주면 주문을 받아서 요리를 합니다.

 

직접 초밥을 만드는 모습입니다.

녹차를 시켰어요. 괜찮더군요.

서린과 함께 차를 마십니다. 물론 아라는 이런 차는 싫어해요.

미소를 지어 보이는 아라입니다.

다 만든 요리를 올려놓으면 서빙하시는 분이 주문한 테이블로 이동합니다.

오 맛나겠지요? 저희가 주문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메뉴가 올려져 있어 찍었네요.

새우튀김입니다. 바삭한 것이 맛있었어요.

어떤 자리는 앉지 못하게 해 놨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때문인 것 같네요.

우리가 주문한 요리가 나왔어요. 맛나게 먹었는데 먹는 시간은 아주 짧았는데 주문한 요리를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습니다. 큰아들 한울이 초밥을 좋아한다고 해서 포장해서 갈려고 했더니, 너무 늦어서 포기했어요.

 

천장과 벽에 이런 예쁜 조명으로 해서 분위기 있게 잘 장식했습니다.

이쪽은 화장실 입구 쪽입니다.

동양적 소품을 보여 주고 있네요.

아트 프린트를 이렇게 걸어 놓았더군요.

매화 문양이 그려진 부채도 보였어요.

이곳에 안쪽에도 손님을 받고 있나 봅니다.

입구 쪽 데스크 사진입니다.

이렇게 현관을 통과하면 됩니다.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식사는 행복을 부르고 기쁨이 춤을 추는 날이 됩니다.

 

맛 평가

 

나쁜 점: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 

 

상호명: Miyabi Japanese Steak & Seafood House

주소:1990 Skibo Rd, Fayetteville, NC 28314

연락처: (910) 864-59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