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보스 베이비 여기 있소

by Deborah 2021. 3. 30.

2017년 한국에 개봉된 보스 베이비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으로  말라 프레이지의 동화책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드림윅스라는 애니메이션 사에서 만들어낸 그림체가 아주 좋았던 코믹 하면서도 블랙 코미디의 그런 씁쓸함이 남아 있었던 작품이었지요. 그 주인공 보스 베이비를 보면서 문득 우리 손자가 하는 모양새가 그 꼴이 아닌가 착각을 합니다.

 

자 왜 그런 생각이 들었는지 사진을 보시지요.

하하하 이런 모양새를 하는데 보스라고 생각 안 하면 이상하지 않나요?

하하하 가르쳐 주지 않는데 이런 동작을 보여 주니 보통 인물이 아닙니다. 미래의 보스 모습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할머니 나 어때? ㅋㅋㅋㅋ

이것이 최선입니까? ㅋㅋㅋ

큰소리치는 보스쯤으로 해두죠. ㅋㅋㅋ

여전히 다리를 저러고 있는데 너무 웃겼습니다.

혼자 보기 아쉬워서 여러 샷을 남깁니다.

할머니 제가 이렇게 한 표정이 재미있다고요?

할머니의 사랑이 되어 버린 손자입니다.

뭘 해도 예쁘니 어쩌면 좋습니까.

이렇게 모든 것이 사랑입니다.

할머니 메롱 하하하하

 

 

잠시 예쁜 모습과 표정을 보여주는 노엘 사진 감상 시간이 되겠습니다.

어때요? 다양한 표정으로 다가 온 우리 손자의 모습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Stop!

시간적 여유가 되시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 해주세요. ↓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

오늘 날씨가 어떤가요? 우울한 날 비가 오는 그런 날 아니면 화창한 날 그냥 소풍 가고 싶은 날이 있을 거예요. 그럴 때 어떤 노래를 듣나요? 즐겨 듣는 노래마다 삶을 노래하고 있어요. 그런 노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