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해변으로 가요.

by Deborah 2008. 7. 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볕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처음 입어 보는 수영복 어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정네들도 함께 갔어요. 중간에 있는 분이 누굴까요? 바로 큰 오빠 친구랍니다. 작은 오빠 작은 체구로 무게 잡는 모습 보고 웃었지 뭐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속에 발을 담그고 싶은 충동이 밀려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딴따라.. 이렇게 물에 발도 담그고. 아싸..,기분이 좋아서 어찌할 줄 몰랐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컷 놀다 보니 남자친구 얼굴이 보고 싶어졌지 뭐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응..거기 어디야? 여기 호숫가 근처인데.., 이리로 와. 기다릴게. 소근소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로 외출 나온 백조 가족네의 해수욕 하는 모습 어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수영도 잘하는 백조 모습 참 멋지죠?



여름이 다 가기 전에 해수욕 한 번 다녀오시는 것 어때요?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