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슈퍼 베이비 D - 129

by Deborah 2021. 2. 3.

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놀이가 있어요. 할아버지는 슈퍼 베이비라고 외치면서 공중으로 높이 들어 올립니다. 이런 게임은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노엘은 할머니 집으로 놀러 와서 이렇게 신나게 놀고 있어요. 할아버지는 늘 재미있는 놀이를 함께 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심심하지 않아요. 늘 재미있어요.

 

 

 

할아버지가 잘해주는 놀이라서 좋아요. 함께 하는 시간의 소중함이 느껴집니다. 할아버지가 해주는 슈퍼 베이비는 정말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공중을 나는 기분이 이런 건지 몰랐지요. 할아버지가 놀아주는 놀이는 특이하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놀고 있는데 떨어질까 두려우신 할머니는 그만 하라고 하세요.

 

 

 

그래도 할아버지는 늘 이렇게 절 잡고 공중 부양하는 놀이를 즐깁니다. 슈퍼 베이비라고 외칠 때는 하늘을 나르는 준비 운동을 하듯이 온 몸이 움직이고 있어요. 하늘을 나르는 기분 참 좋아요. 좋은 시간을 이렇게 잘 보내고 있었어요. 예쁜 시간들이 모여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어요. 할아버지와 소중한 기억입니다.

 

 

 

슈퍼 베이비가 어떤지 보시죠?

자 준비!

지금 시작하는 거예요.

간다.

슈퍼 베이비~

이런 기분 참 좋아요.

나도 좀 하자.

넌 안돼.

저도 해주면 안 될까요?

슈퍼 베이비.

또 날라 간다.

저도 해주세요.

부러운 눈빛

재미있는 놀이

아이고 힘들어.

야 저리 가.

나랑 놀자.

같이 놀아 줘.

그래.

이렇게 만져 주면 되나?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아폴로

이리 와 더 예뻐해 줄게.

저도 사랑받고 싶어요.

 

이제 피곤해지네요.

한참 놀다 보니 졸려요.

 

 

슈퍼 베이비 놀이는 참 재미있어요. 다음에 또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