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정말 트위터가 미쳤구나

by Deborah 2021. 1. 14.

"Twitter는 t.co 도메인을 서비스의 일부로 사용하여 유해한 활동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고 개발자 에코시스템에 가치를 제공하며 관련되고 흥미로운 트윗의 표면을 위한 품질 신호로 사용합니다."

 

 

 

내 블로거에 들어와서 검열질을 해대고 있는 트위터 미친 것들을 어쩌면 좋을까? 정말 갈 때까지 갔다는 생각을 한다. 오늘 트럼프 대통령 글을 올렸던 것 때문에 이런 짓을 하고 있는 악덕 기업이 트위트다. 이제 트위트가 어떤지 알 필요가 있다. 미국 대통령 계정을 완적 폭파를 시키더니 이제는 그것도 모자라서 그와 관련된 글을 올리는 사람까지 검열로 들어갔다.

 

 

 

이런 미친 트위터는 악덕 업체이다. 망해야 한다. 더 이상 트위터 사용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세상의 언론의 자유를 막고 있는 이중 인격자의 모습을 보인 트위터는 더 이상 우리 민주주의 언론이 아니다. 공산주의의 앞잡이로 그들의 편에 서서 미국을 팔아먹고 있는 아주 좀비 같은 기업이다.

 

 

 

트위터는 더 이상 자유 플랫폼의 위치가 사라지고 이제는 공산화되어 가는 사회주의 표본으로 남아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기업 정신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악덕 기업의 기본의 예를 보여주고 있다. 어떻게 미국 현지 대통령을 그렇게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단 말인가. 이런 무법자인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남편이 한 말이 생각난다.

 

 

 

트럼프는 레임덕 대통령이란다. 이 말은 허수아비 대통령 타이틀만 있을 뿐 아무런 힘이 없는 대통령이란 소리다. 정말 그의 힘과 모든 것은 이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그들이 저런 망할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미친 트위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분께 말한다. 그들은 더 이상 민주주의 플랫폼의 자유를 인정하지 않는다. 모든 글과 부정선거에 관련된 트위터 글을 무한 삭제에 들어섰다. 그런다고 그들의 비밀이 가려질까?

 

 

 

 

 

 

 

트위터 검열을 당한 글

 

아메리칸 드림이 사라졌다.(트럼프의 새로운 멕시칸 국경 벽을 세움)

So in Christ Jesus you are all children of God through faith, for all of you who were baptized into Christ have clothed yourselves with Christ. There is neither Jew nor Gentile, neither slave nor f..

debo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