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나는 크리스천이다.

by Deborah 2021. 1. 7.

2년 전 막내아들 가온과 함께

 

 

노래 제목 : Chain Breaker

가수: Zach Williams 

 

 

 

조용히 눈을 감고 기도 한다. 하나님의 임재 하심을 기다리면서. 이 순간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마땅히 하는. 우리 마음을 아시고 함께 하고 있는 하나님을 향한 보호 하심과 그의 위대한 계획에 따라서 움직이는 살아 숨 쉬는 그를 향한 목소리.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그의 임재함을 체험하는 순간. 나는 어느덧 하나님의 자녀임을 인정한다. 나는 크리스천이다. 자랑스럽게 말한다.

 

 

나는 크리스천이다. 온라인 상에서 숨겨온 나만의 정체성은 하나님의 자녀 임을 인증하는 것이다. 내가 지켜온 믿음을 향해서 오늘은 당당히 말한다. 이 세상을 향해 내가 크리스천 임이 부끄럽지 않고 당당히 말한다. 내 삶의 변화가 일어나고 세상은 이제 예전에 내가 즐겨 듣고 함께 한 그런 세상이 아니다. 블로거 세상이 색다른 색깔로 내게 다가온다.

 

그렇다. 나는 크리스천이다. 세상을 향해 또 한 번의 고백을 한다. 왜 종교의 정체성을 알려야 하는가는 아주 간단하다. 예전부터 블로거를 하면서 하나님을 영광을 돌리고자 했지만, 그렇지 못한 나의 못난 마음에 대한 고백이기도 하다. 나 스스로 당당하게 외치는 나는 크리스천이다. 그렇게 담대하게 소리치고 나니 이제 모든 것이 새롭다.

 

필자의 블로거가 크리스천이라고 이제 안 오신다고 해도 상관없다. 예전에 말했듯이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할 것이고, 나의 종교적 관점에서 세상을 보는 글을 많이 작성할 것임을 알린다. 믿음이 없이 살아간다는 것은 내 삶은 죽은 것이나 다름없었다. 왜 이제서 이런 것을 말하느냐에 대한 대답은 내가 하나님을 향해서 미안해서이다. 여태껏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고자 블로거를 시작한다고 해놓고서는 그렇지 못한 지난날에 대한 반성쯤으로 해두자.

 

크리스천이라는 이유로 블로거 구독을 해지 해도 상관없다. 오고 싶은 사람만 오면 된다. 내 삶의 변화가 시작된다. 내 잠들고 있었던 영혼이 블로거를 향해 문을 두드린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서 악한 무리와 싸울 것이며, 그 싸움의 승리는 하나님의 것임을 알린다. 

 

Psalm 91

1 Whoever dwells in the shelter of the Most High
    will rest in the shadow of the Almighty.
2 I will say of the Lord, “He is my refuge and my fortress,
    my God, in whom I trust.”

3 Surely he will save you
    from the fowler’s snare
    and from the deadly pestilence.
4 He will cover you with his feathers,
    and under his wings you will find refuge;
    his faithfulness will be your shield and rampart.
5 You will not fear the terror of night,
    nor the arrow that flies by day,
6 nor the pestilence that stalks in the darkness,
    nor the plague that destroys at midday.
7 A thousand may fall at your side,
    ten thousand at your right hand,
    but it will not come near you.
8 You will only observe with your eyes
    and see the punishment of the wicked.

9 If you say, “The Lord is my refuge,”
    and you make the Most High your dwelling,
10 no harm will overtake you,
    no disaster will come near your tent.
11 For he will command his angels concerning you
    to guard you in all your ways;
12 they will lift you up in their hands,
    so that you will not strike your foot against a stone.
13 You will tread on the lion and the cobra;
    you will trample the great lion and the serpent.

14 “Because he loves me,” says the Lord, “I will rescue him;
    I will protect him, for he acknowledges my name.
15 He will call on me, and I will answer him;
    I will be with him in trouble,
    I will deliver him and honor him.
16 With long life I will satisfy him
    and show him my salvation.”

시편 91장

1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2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3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4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의 날개 아래에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시나니

5 너는 밤에 찾아오는 공포와 낮에 날아드는 화살과

6 어두울 때 퍼지는 전염병과 밝을 때 닥쳐오는 재앙을 두려워하지 아니 하리로다

7 천 명이 네 왼쪽에서, 만 명이 네 오른쪽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하지 못하리로다

8 오직 너는 똑똑히 보리니 악인들의 보응을 네가 보리로다

9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를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여호와여

10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11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령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12  그들이 그들의 손으로 너를 붙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아니하게 하리로다

13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

14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러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15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16  내가 그들 장수하게 함으로 그를 만족하게 하며 나의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