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BTS: Bangtan Boys

(BTS 방탄소년단)생일축하 합니다. 뷔의 생일을.

by Deborah 2020. 12. 30.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12월 30일 오전 0시(현지 시각 오후 6시 50분)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빌딩의 외각 광고.

 

두바이의 부르즈 칼리파가 어떤 곳인가 하고 알아봤더니 이곳이 세계의 가장 높은 건물로 인증받고 있는 곳이란다. 세상에나 만상에나.. 이런 곳에서 생일잔치를 해준 중국 팬의 거대한 자금력도 그렇지만 중국의 세력이 위대함을 과시하려는 의도로 보이기도 한다. 그냥 단순하게 중국 팬 통 크게 쐈네 라고 할 수도 있다.

 

이런 선물을 받은 당사자는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 것이다. 아마도 이 선물을 통해서 중국 팬이 이렇게 위대하고 우리는 다른 나라 팬보다 더 확실하게 너의 존재를 인정해. 그리고 사랑해라고 말하는 뷔의 팬클럽. 장하기는 하다. 1억이라는 돈을 투자해서 광고를 해냈다고 하니 그 돈은 어디서 나왔을지. 그래도 축하고 인증할 건 하자. 그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생일날. 특별한 날. 그의 일생에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준 사건이 되었다. 뷔의 팬들은 멀리서 마음으로 응원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 이렇게 물질적 보이는 사랑의 표현도 좋지만 진심으로 격려하고 기도 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도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 김태형의 아름다운 청춘은 이렇게 25세를 달린다. 

그의 생일날 꼭 들어 봐야 할 노래가 있다. 뷔의 노래다.

 

 

Why so special about Kim TaeHyung (V)?

김태형이 왜 그렇게 특별하지?

 

 

1. His sense of humor sometimes makes me laugh hard. 

그는 유머 감각이 있어 나를 웃게 만든다.

2. He can compose songs and sings well

그는 노래 작곡과 노래를 잘한다.

3. He has a caring heart. He cares a lot for people, especially the younger generations that look up to him.

그는 사람을 보살핀다. 특히 젊은 세대는 그를 우상으로 본다.

4. He can speak boldly and proudly about what he believes.

그는 대범하게 소신껏  그가 믿는 것을 말한다.

5. He loves his family. He is influenced by his dad. He looks to him as a role model

그는 가족을 사랑한다. 그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 그가 가장 닮고 싶은 모범적 모델이 아버지다.

6. He loves his fans and enjoys talking to them.

팬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즐기고 팬을 좋아한다.

7. He is the leader of the mascot world. His mascot name is TaTa. I love TaTa.

마스코트 세상의 리드이다. 마스코트는 타타이다. 타타가 좋다.

8. He didn't say he is Christian, but when you listen you can clearly see it. Some of his songs look for spiritual guidance.

그는 크리스천이라 말은 하지 않았지만 노래를 들으면 확실히 알 수가 있다. 어떤 노래는 영혼의 인도에 대한 곡도 있다.

9. He is so handsome and skilled while acting in Korean drama.

잘생기고 한국 드라마의 연기도 인증받았다.

10 Most of all, he is good at everything. He can cook too.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잘한다는 것이다. 요리도 잘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