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North Carolina

미국 계엄령 가능성 없다

by Deborah 2020. 12. 9.

사진출처: AP 통신

 

 

미국의 계엄령 가능성은 어떻게 될까? 지금 미국의 선거가 완전 부정으로 판을 치고 있고 법정 싸움으로 들어가고 있지만, 수차례 법원의 패소를 겪고 있는 공화당이다. 물론 각 주의 지방 법원도 민주당이 자리를 잡고 있어 제대로 법정 싸움을 해낼 수가 없는 상태로 접어들었다. 그래서 트럼프 대통령 변호인 제나 엘리스와 루디 줄리아니는 미국의 연방 대법원으로 소송을 끌고 가려고 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지금 현재로서 보여준 카드는 민중의 심리를 이용하는 즉 부정 선거를 미국 국민에 호소하였다. 하지만 주류 언론은 거짓 정보라고 트럼프 대통령 측의 주장을 묵살시켜 버린다. 이렇게 트럼프 대통령은 언론의 쿠데타로 인해서 2016년 대통령 출마 시절보다 월등히 많은 수를 확보했음에도 민주당의 부정행위로 선거인단 270표를 도둑맞았다.

 

도둑맞았던 선거인단 투표를 제대로 바로잡기 위해서 트럼프 대통령은 힘겨운 법정 싸움을 하고 있는 중이다. 원래 미국의 대통령 선거인단 확정 통보를 하는 날이 12월 8일로 확정되어 있었지만 이 날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졌다. 법정 싸움이 오고 가는 6개 주의 분쟁이 아직 해결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의 일부 언론은 바이든이 이미 대통령이 되었다고 말을 하는데 법적 효력이 없는 대통령 당선인 노릇을 하고 있는 중이다. 법적으로 인정을 받아야 당선인이라는 말을 듣는데 미국과 한국의 주류 언론은 이런 기본적 상식도 무시한 채 2021년 미국의 대통령은 바이든이라고 거짓 선전을 유포하고 있는 중이다. 지금 미국은 심각한 미디어의 거짓 선전이 벌여지고 있다. 미국의 언론은 눈과 귀를 막고 그들이 원하는 내용만 전달하는 민주당의 꼭두각시 노릇을 제대로 해주고 있다.

 

미국의 계엄령이 선포될지에 대한 많은 외국인의 관심이 있지만, 외국인 남편의 입장을 들어 보니 절대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 이유는 첫째, 미국의 내전으로 한 도시가 완전 폭도들로 인해서 제대로 그 역할을 감당할 수 없을 때 미국의 군대가 직접 관여할 수 있다고 한다. 둘째, 계엄령을 내리는 권한은 있지만 군대의 지휘의 남용으로 그를 따르고자 하는 사람과 반대하는 사람의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셋째, 아주 중요한 부분으로 그의 정치 생명을 다 걸어야 할 사안이기 때문에 그 정도로 무모하게 계엄령으로 부정 선거를 바로 잡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한국의 유튜브에서 말하는 계엄령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아무리 측근에서 그렇게 하라고 조언을 한다고 해서 트럼프 대통령이 그들의 말을 듣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모두들 알다시피 트럼프 대통령의 천재의 두뇌를 가지고 있어 모든 전략에 능수능란한 사람이라고 주변의 인물은 말한다. 그렇듯이 그가 자발적으로 죽을 수도 있는 선택을 하지 않는다. 그는 이길 수 있는 싸움만 한다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남긴 사례가 있다. 미국의 주류 언론은 이런 그의 말에 대해서 비꼬듯이 이번에는 지는 싸움일 수밖에 없다고 한다. 하지만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 그에게는 숨겨진 많은 정치인 부패, 비밀과 새로운 물증들이 넘쳐나고 있다. 

 

12월 14일 선거인단 270표를 대통령 후보들이 확보를 못하게 되면 2021년 1월 6일 의회로 넘어가게 되고 의회에서 투표로 대통령을 선출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트럼프 대통령이 승리할 수 있다는 예상이 전개된다. 하원이나 상원 수를 보면 트럼프 대통령이 우세를 보고 있다. 이번 선거 부정으로 조지아의 상원의원 두석의 자리가 공석으로 되어 세인들의 주목을 끈다. 민주당은 공산주의 세력과 손을 잡고 사회주의를 외치고 그들은 세상을 바꾼다는 구호를 내세우고 있다. 반면, 공화당은 건국의 아버지가 세운 미국이라는 민주주의 정신으로 나라를 지키고  공산 세력으로부터 세상을 구한다.

 

반대로 이번 선거가 트럼프 대통령이 되지 않는다는 시나리오라면 완전 사회적 공산주의로 몰락해가는 미국을 맞이 하게 되고 세계가 공산화로 접어들어간다는 비극적 사태가 발생한다는 점이다. 이런 것을 막아야 하고 이것을 위해서 정의로운 미국 시민들이 나서서 선거 부정행위를 목격한 것을 청문회를 통해서 밝혔다. 

 

청문회 참석한 증인의 이야기를 빌리면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 죽은 사람이 투표하고 다른 주로 이사 간 사람이 투표에 참여하며, 미성년자도 투표, 시민권자가 아닌 사람도 투표 , 가짜 투표를 만들어 투표, 투표 기계를 조작해서 알고리즘으로 상대 후보가 절대적으로 이기지 못하게 만들어 버렸다. 또한 부정 투표를 개표하는 비디오도 공개되었고 우편 투표를 실은 트레일러를 도둑맞은 사례 등이 민주당의 부정행위를 증명하는 증거가 된다. 언론이 원하는 증거는 넘쳐난다. 하지만 그들은 보도하지 않는다. 보고도 못 본 척하는 미국의 언론 그 뒤를 조정하는 미국의 딥 스테이트의 개입이 되어 완전 부패 정치의 단면이 이번 선거로 들어 나기 시작했다.

 

여러분은 어떤가? 지금 미국의 단순한 공화당과 민주당의 싸움이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공산당인 중국이 개입되어 선거 조작을 했고 그에 관련된 많은 증거가 있음에도 민주당은 뻔뻔하게 합법적으로 선거 부정행위를 저지른 것이 미국인을 경악하게 한 현실이다. 원래 깊은 늪에 있는 그림자 정부의 뒷 면에서 조정하는 사람들이 하나씩 정체를 드러낼 수도 있는 사건이 이번 미국의 대선이었다.

 

반응형

댓글28

  • 낭만토리 2020.12.09 21:15 신고

    오늘도 피드 순회~^^ 11월은 제발 좀 풀리길 바라며.. 같이 파이팅 합시다~! 진득하게 보다가 눌리고 갑니당 ㅎ
    답글

  • 언더워터 2020.12.09 21:59 신고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진거죠 ㅜㅜ 선거가 부정선거라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고 또 많이 걱정됩니다!
    답글

  • 연풍연가99 2020.12.09 22:12 신고

    미국에 계엄령이 내릴 정도면 남북전쟁이 다시 일어나는 정도의 사태가 벌어지거나, 미국 본토가 외계인이나 터미네이터들에게 침략 당할 때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저의 개인적인 사심이지만, 미국은 정말 대단한 나라입니다.
    답글

    • Deborah 2020.12.10 01:27 신고

      다들 제2의 남북 전쟁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미국의 현지를 보면 지금은 사회주의와 민주주의로 두 파로 갈라져 있어요. ㅠㅠ

  • 21세기언니 2020.12.09 22:30 신고

    중공이 부정행위 하려고 얼마나 준비했겠어요 진짜 트럼프니까 저정도로 하지, 한국도 지금...휴...
    진짜 중공은 답이 없는 나라입니다. 그런데 그런 이들과 손을 잡은 사람들이라면 더더군다나 선거에서 승리하던 뭐던, 막아야 하는게 당연한거죠. 계엄령이 일어나서 막을수라도 있다면 다행이지만...중공넘들이 어떤 계획을 짜고 있을지..
    제가 볼때는 나라를 혼란시키려고 일부러 그러는 것 같아요.
    답글

    • Deborah 2020.12.10 01:31 신고

      카멜라 해리슨이 힐러리가 직접 키운 사람이라고 하니 알만하죠. 힐러리가 여자 대통령을 하려고 해서 선거부정을 하기는 했는데 아무도 트럼프가 압도적 투표를 얻을지 몰랐다고 하네요. 이번 선거도 부정투표가 없었으면 트럼프가 이겼다고 합니다. 막판에 선거 조작이 일어 났다고 해요. 트럼프가 이기고 있었는데 잠시 투표 집계가 중단 되고 새벽에 수만표가 압도적으로 들어와서 부정 선거로 득표수가 압도 했어요. 미국의 헌법이 제대로 살아서 이번 선거의 부정을 제대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부정선거의 뒷면에서 아주 거물들이 움직이고 있어 문제라고 하네요.

  • 세아이 아빠. 2020.12.09 22:31 신고

    국내의 언론들은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 것으로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답글

    • Deborah 2020.12.10 01:32 신고

      아직 결정 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법적 싸움이 있어 선거인단 득표수가 문제가 됩니다.

  • 기며기 2020.12.09 22:51 신고

    유용한 정보 잘보고 갑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제 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요~~
    답글

  • T. Juli 2020.12.09 23:02 신고

    대법원가기 위하여 기각이 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월 20일 전에는 절대 바이든에 대한 오버는 하지 말아야 하고
    절대적 부정선거는 확실합니다. 이런 일이 미국에서 대대적으로
    벌어진 것을 보면 역시 스파이나, 돈을 밝히는 정치인, 중국의
    더러운 조작을 볼 수 있고 언론과 매체까지 진실을 배재하다니.
    미국의 트럼프 재선을 기대하는 것은 불법으로 바이든이 되면
    안된다는 생각입니다. 치어스
    답글

    • Deborah 2020.12.10 01:37 신고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부정선거는 절대 일어 나서는 안되지요. 이번에 아주 절실하게 트럼프 대통령을 밀어 내기 작선을 이미 법적으로 선거 조작 하기 위해서 2019년도에 펜실베니아는 선거법 77조를 만들어서 아예 합법적 부정을 하게 만드는 꼴이 되고 말았어요. 아주 심각할 정도입니다. 힐러리 변호사가 각주를 돌아 다니면서 선거법에 대한 새로운 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이번에 힐러리 , 오바마, 바이든 모두 부정 부패가 밝혀져서 감옥으로 보내야 합니다. 그래서 제대로 민주화를 정착 시켜야 한다고 봅니다.

  • *저녁노을* 2020.12.10 00:21 신고

    요즘같은 세상에...부정선거가 있다니..ㅠ.ㅠ
    대단한 듯..
    답글

    • Deborah 2020.12.10 01:34 신고

      제 생각인데 이번 선거가 확실히 어떤 부정이 일어났는지 자세하게 밝혀지면 한국도 부정 선거가 된 것으로 알게 될 것 같습니다.

  • dowra 2020.12.10 01:12 신고

    정말 답이 없는 인간이얌
    답글

  • 참교육 2020.12.10 06:21 신고

    제발 그런 불행한 일이 없기는 기도합니다.
    답글

    • Deborah 2020.12.10 08:10 신고

      부정선거는 일어 났기 때문에 지금으로서 최선은 모든 것을 확실히 밝히고 민주주의 법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핑구야 날자 2020.12.10 06:38 신고

    평화적인 정권 이양이 되고 안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 Deborah 2020.12.10 08:09 신고

      평화적으로 될 수가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어요. 이미 부정 선거를 고발해서 법정 싸움과 투쟁을 하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 측에서 순순히 지금까지 해온 것을 그만 두는 것은 불 속에 기름을 들고 들어가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판이 나야 합니다. 결판이 나도 문제는 평화롭지 않고 시끄러울 것이고 나라가 둘로 나누어 질 것 같은 현상입니다.

  • 익명 2020.12.10 06:56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空空(공공) 2020.12.10 08:15 신고

    세계가 둘로 아니 그 이상으로 극명하게 갈리지고 있네요.
    요즘 같은 시대가 없을듯 합니다
    부정과 불신이 아주 만연되어 있습니다.
    잔 양쪽 모두 비난합니다.
    답글

    • Deborah 2020.12.10 09:44 신고

      이번에 보니 공화당도 부패한 정치인도 많더군요. 조지아주 주지사가 중국의 공산당의 돈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심각합니다.

  • 싸나이^^ 2020.12.10 09:31 신고

    미국의 대통령 선거가 바이든으로 일단락이 되는줄 알았더니 심각하군요.
    게다가 중국까지 개입이 되었다니...정말 터무니없네요...
    부정선거는 어떠한 상황이라도 뿌리째 뽑아야합니다.
    앞으로의 방향을 주시해야겠군요...
    답글

    • Deborah 2020.12.10 09:45 신고

      내일 아주 중요한 소송이 있어요. 아마도 내일 소송으로 이번 대통령 선거의 부정에 대한 결말을 제대로 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