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기쁨을 주는 꽃

by Deborah 2020. 10. 19.

창작시: 그대는

 

그대는 나의 기쁨

그대는 나의 태양

그대는 나의 불꽃

그대는 나의 마음

그대는 나의 사랑

그대는 나의 행복

 

 

그대는 나의 하루가 되고

그대는 나의 시간이 되며

그대는 나의 축복이 되고

그대는 나의 소리 들어주고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이 되고

나는 그대의 세상이 된다.

 

 

 

예쁘게 피어난 가을맞이 꽃을 보면서 기쁨을 맞이 한다.

 

 

 

정원에 핀 장미는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피어났다.

 

가을은 역시 코스모스다.

 

코스모스가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

 

 

 

세상의 모든 꽃은 자신의 임무에 충실한다. 나도 그런 꽃처럼 나의 세상에 충실한 사람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