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첫 만남

by Deborah 2020. 10. 1.

 

노엘의 첫 만남은 이랬다.

할머니와 눈빛을 나누고

 

할아버지와 눈빛을 나누고

축복된 만남으로 시작되었다.

함께 하는 동안 노엘은 잠이 들었다.

탄생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다. 

평온하게 잠든 모습을 본다.

 

할아버지와 만남을 마친 후 다른 가족이 소개된다.

고모와 첫 만남을 했다.

노엘을 안고 있는 고모의 모습이었다.

삼촌도 이렇게 노엘과 인사를 나눈다.

온 가족의 사랑이 되어 버린 노엘이다.

노엘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족을 만나고 있었다.

아빠의 모습은 세상에 태어났을 때 이미 만났다.

 

이제 작은 고모의 순서로 노엘은 인사를 나눈다.

평온하게 잠든 모습 속에서 세상의 고요함이 함께 한다.

첫 발 도장을 이렇게 찍었다.

이렇게 발 모양의 지문이 나왔다.

아폴로도 노엘을 만났다.

이렇게 가족과 첫 만남을 가지고 노엘은 엄마, 아빠가 있는 집으로 갔다. 

 

첫 만남은 설렘이고 온 가족이 환영을 했다. 우리 가정의 축복이 되었고 사랑으로 온 노엘은 기쁨이었다.

 

 

 

이웃님께 죄송합니다. 제가 요즘 바쁘네요. 아기도 봐야 하고 산모 조리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이웃님 방문을 자주 못해서 미안합니다. 시간 나면 들리도록 할게요.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함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