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North Carolina

아기가 불러 주었던 동요

by Deborah 2020. 8. 25.

 

2020년 7월 30일 작품

 

 

 

오늘은 일요일 유아부 봉사를 했는데

예쁜 아이가 노래를 불러 주었다.

동영상으로 담았다.

귀여운 모습을 보시고 힘내라고 올려 본다.

 

아가를 통해서 배우는 생활영어..

ㅎㅎㅎ

 

난 알아요!

I know

하하하 이건 뭐 다들 알고 있겠지?

 


예쁜 아기한테 말했다.

 

"너 왜 그렇게 예쁘니?"

 

아기 왈

 

 

 

I know

ㅎㅎㅎㅎㅎㅎ

아기도 예쁘다는 것을 안다. ㅋㅋㅋ

 

 

아기가 불러 주었던 동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