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블로그 고수님 도움이 필요해요.

by Deborah 2020. 3. 30.

 

티스토리를 오늘 로그인을 했다. 이웃을 방문했는데 티스토리가 아닌 다른 도메인 주소를 가진 분 모두들 사이트에는 예전에는 자동 로그인으로 해서 댓글도 남기고 했는데, 지금은 로그아웃이 되어서 그분들 사이트에 글을 남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현상을 해결하신 분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

자.. 웃긴 이야기

남편이 외국인인지라, 시댁 식구들도 다 미국인이다. 남편은 3남 1녀 중에서 셋째 아들이라고 한다. 그런데 우리의 둘째 시아주버님이 웃긴 글을 페북에다 올리셨다. 오래된 데보라의 이웃님들은 잘 아실 것이다. 필자가 방탄소년단의 덕후를 시인한 것이 불과 2년 전의 사실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런 사실을 우리 시아주버님도 알았다. 날 보시라고 올리신 글인지 하하 아니면 웃자고 하신 건지. 마음이 팍 상했다.

 

방탄소년단 공연 티켓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좌석 ㅋㅋㅋ

 

방탄소년단 표를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좌석이라면서 나한테 추천한다고 글을 올려 놓으셨다. 하하하 "저런 곳에서 앉아서 어떻게 방탄소년단 공연을 보라는 거야?"라고 남편 한데 이야기를 했더니..."그것이 포인트야" 하하하 공연을 보러 가지 말라는 소린가. 하하하 방탄소년단 공연 티켓이 비싸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올리셨던 사진이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는 이번에 방탄소년단 공연을 미국에서 안 할지도 모른다는 거다. 미국이 코로나 대 참사로 인해서 인명 피해와 많은 확진자로 골치를 앓고 있는 중이다. 오늘의 미국의 코로나 확진자 142,737 사망자 2,489  헉..하나님 도와주세요. ㅠㅠ 미국을 버리지 말아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시아주버님과 형님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