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요리하는 아들(치즈 볶음밥)

by Deborah 2020. 3. 28.

요리하는 남자. 누구?

우리 집의 막내아들 가온이다.

미국 나이로 성인이 된 가온이

음식도 이렇게 척척 해낸다.

뭘 그렇게 열심히 만들고 있니?

이건 또 뭐야?

보면 몰라 볶음밥 만들잖아.

정말이야. 너 제대로 하는 거 맞아?라고 아폴로님이 훈수를 두셨다.

응 기다려 봐. 

흥. 기다리네. 지들끼리 먹을거면서.ㅋㅋㅋ

오.. 야채하고 햄이 들어갔구나.

밥을 많이도 했다. ㅋㅋㅋㅋ

계란도 넣을 거야? ㅎㅎㅎ

오.. 완성된 요리라고 한다.

또 프랫팅도 해주시고 하하하 

이것은 우리 가은이의 볶음밥

창작 요리다.

볶음밥 위에다 치즈를 뿌렸다.

그랬더니 환상적인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었다.

헉. 이것은 누구의 접시일까?

많이도 담았네.

우리 큰딸 아라의 음식

통이 아주 큰 아라.

뭐든 양이 많아야 좋아한다.

오 이건 누구의 접시 인가?

가온이 접시군아.

이렇게 김치도 있고.

제대로 먹을 줄 아네?

 

이것을 보시라. 이렇게 치즈를 올려주면 녹아 내려서 맛있는 치즈 볶음밥이 된다. 치즈 볶음밥은 그냥 보통 볶음밥 위에다 치즈를 올려주면 끝. 이렇게 아들이 만든 창작 볶음밥을 먹었더니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린다. 역시 요리는 막내아들이 잘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