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Art works

[BTS 방탄소년단]도전 방탄소년단 뷔 스케치 하기

by Deborah 2020. 3. 14.

 

이웃님을 블로그를 방문해서 도전하나를 받게 되었다. 스스로 도전이기도 하다. 녹슬었던 나의 스케치 실력을 발휘해보는 날이기도 하다. 어디 볼까나.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기 - 한지민

이번에 그린 사람은 배우 한지민 님. 평소에도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얼마전 드라마 "봄밤"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더 좋아졌다. (사실 정해인때문에 봄) 다음에는 정해인님을 그려볼까? ㅎㅎㅎㅎㅎ 다시봐도..

sujung-story.tistory.com

뷔를 스케치하다.

아이패드가 아닌 일반 스케치로 뷔를 그렸다. 뷔는 외목의 윤각이 뚜렷해서 그리기는 부분마다 특징을 살려서 하기 좋았다. 평가는 여러분께 맡긴다. 못 그렸어도 어쩔 수 없다. 잘 그릴 때까지 도전한다고 할 수밖에.

스케치에 필요한 도구

연필, 스케치 북, 지우개

아주 간단하다. 하하하 이런 간단한 재료로 뷔가 그려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