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비갠 후 하늘

by Deborah 2022. 5. 27.

비가 온 후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 있을 때 촬영했어요. 풍경 속에서 만나는 하늘은 자연이 주는 기쁨이 함께 합니다. 하늘이 우리와 함께 할 때는 잠시 우리 삶의 여유를 발견하게 됩니다.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하나님의 평안을 기대하고 바라듯이 하늘은 그런 평화로움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이 날의 아침은 새벽이었고, 사람들이 없었어요. 텅 비어 있는 주차장에서 아침을 맞이 했던 순간이 기억에 남습니다. 지나고 나면 추억이 된다는 말이 맞습니다. 지난 과거의 추억 사진이 내 앞에 있네요. 하늘은 보지만 우리가 매일 만나는 하늘은 다른 느낌이겠지요.

당신의 삶에 축복이 늘 함께 하고 사랑은 삶을 기쁘게 해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여유를 가지고 하늘을 바라보시면서, 살아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사진을 보면서 느낀 느낌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를 열어 가세요. 기쁨 가운데 하늘을 다시 바라보시는 여유를 느끼세요.

새벽을 알리는 하늘

비가 내린 후의 풍경입니다.

예전 노스 캐롤라이나 거주할 때의 사진입니다.

 

아침을 알리는 사진을 통해서 새로운 하늘을 만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