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Drama Reviews

보디가드: 이영자 & 김원준

by Deborah 2020. 2. 2.

 

김원준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김원준 이영자 출연의 보디가드 즉 한국판  휘티니영자, 원준 코스터너가 함께 했다. ㅋㅋㅋ

김원준 편 "모두 잠든 후에"를 이영자 뮤직 드라마에서 선을 보였다. 옛날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이라고 봐도 되는 영상이었는데 너무나 웃겼다. 한 마디로 가온 이와 함께 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을 받았다. 김원준 씨의 멋진 외모를 이렇게 빛이 나게 하는 코믹한 드라마에 출연하셨다니 대단하다. 이 프로를 통해서 김원준 씨를 세상에 알리는 큰 효자 노릇을 해주었던 단막극 보디가드이었다. 

 김원준씨와 이영자 씨의 열연한 단막극의 시작은 2:29 초를 눌러서 보면 된다. 웃으면서 봤던 동영상이었다. 이렇게 소중한 기록이 되어 있었던 동영상이 유튜브로 나왔다. 그래서 반갑게 보고 또 한 번 김원준 씨의 매력에 빠져든다. 슈가맨에 나와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원준씨. 그래서 궁금해지고 어떤 분인지 알고 싶어졌다.

2:29 원준 코스터너가 사격 연습을 하는 모습이 시작으로 나온다.

5:33 팬들에게 너무 막대한다고 결국 해고를 당하는 원준코스터너 크크크 

5:50 새로 온 경호원이 나무를 머리로 자른 모습과 사과를 손으로 자르는 모습이 너무 웃겼다. 크크크<<< 이걸 보더니 우리 가온이가 한다는 말이.

"엄마 저 사람 뭐야. 괴물이야 ?" 하하하 우리 모자지간은 이 장면을 보고 웃음보가 터지고 말았다.

7:13 휘트니 영자가 무대 위에서 춤을 추는 장면에 나왔던 노래는 김완선의 "피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였다.

9:28 휘트니 영자를 구하기 위해서 무대 위로 달려가는 모습의 원준코스트너 모습이 감동적으로 다가와야 하는데 필자는 웃고 말았다. 하하하 (배경음악은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

9:58 이영자를 들고 하하 안아야 하는데 너무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이영자를 두 손으로 겨우 들고 있는 김원준 모습이 웃겼다. 하하하

10:24 작별인사를 하는 원준코스트너 그리고 아쉬운 마음으로 보내는 휘트니 영자 

11:00 떠나는 그에게 달려가서 안긴다. "모두 잠든 후에" 음악이 흐르면서 단막극은 막을 내린다. ㅋㅋㅋ 



이 단막극이 김원준을 알리는데 효자 노릇을 해주었던 프로었다. 모두 김원준 하면 떠올랐던 그 당시의 보디가드 형사상 일어나지 말아야 할 그런 대참사..하하 그것을 목격하는 듯한 웃지 않고서는 볼 수가 없었던 동영상이었다. 이렇게 오늘은 이 동영상으로 하루를 즐겁게 보낸 것 같다. 하하.


이것이 오리지날 보디가드다. ㅋㅋㅋ 하하.. 이영자 씨가 완전히 이런 이미지의 보디가드 판도를 바꾸어놨다. ㅋㅋㅋ

 

모두 잠든 후에 - 김원준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 김완선

 

I will always love you - Whitney Houston

If I should stay, I would only be in your way 만약 내가 머물러야 한다면, 오직 너의 길을 막고 있지. 
So I'll go, but I know 그래서 갈거에요. 하지만 난 알아요 
I'll think of you every step of the way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만약 내가 머물러야 한다면, 오직 너의 길을 막고 있지. 
그래서 갈게, 하지만 난 알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너를 생각 해주고 있다는 것을. 

And I will always love you 그리고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You, my darling you, hm 당신, 내 사랑하는 당신을.

Bittersweet memories 달콤했던 추억 
That is all I'm taking with me 그게 내가 가지고 가는 전부야. 
So, goodbye 그럼 안녕. 
Please, don't cry 제발 울지마.
We both know I'm not what you, you need 우리 둘 다 내가 당신답지 않다는 걸 알고 있어, 당신은 필요해. 

And I will always love you 그리고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hope life treats you kind 삶이 널 친절하게 대해주길 바래. 
And I hope you have all you've dreamed of 그리고 나는 네가 꿈꿔왔던 모든 것을 가졌으면 좋겠어. 
And I wish to you joy and happiness 그리고 당신이 행복하고 즐겁기를 바래
But above all this, I wish you love 무엇보다 다인이 행복하길 바래

And I will always love you 그리고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겁니다. 
I, I will always love you 나. 나는 당신을 사랑할겁니다.

You, darling, I love you 사랑하는 그대여. 사랑해요
Ooh, I'll always, I'll always love you 오 언제나 당신을 언제나 사랑할겁니다.

 

Source: LyricFind  출처: LyricFind

Songwriters: Dolly Parton 송라이터: 돌리 파튼

 

김원준에 대해서

 

김원준 - 나무위키

비주얼 때문에 인기가 있다는 선입견이 있었다. 그리고 의외로 알려져 있지 않은 사실이지만 김원준은 아이돌로 통하던 시절부터 작사작곡을 해 온 싱어송라이터며 다른 가수들 곡도 종종 쓴다. 참고로 데뷔곡인 '모두 잠든 후에'부터 자신의 대부분의 곡이 자작곡이다. 재기한 후에도 댄스곡은 가급적 기피한다던지 하는 등 노력하고 있으며 한 때 자작곡이 표절 의혹에 휩싸인 흑역사가 있었다. 바로 3집의 '짧은 다짐'.

namu.wi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