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아름다운 당신 17회 배경음악 (Lynni Treekrem-Mens Du Er Her(For The Good Time 노르웨이 버전)

by Deborah 2015. 12. 3.







일일연속극 아름다운 당신에 나온 배경음악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배경음악은 두 남녀 주인공의 감정을 전달하는 도구가 되고 비로소 음악의 힘을 얻어 남자 주인공은 사랑을 고백을 하기에이른다.



진형과 서영은 음악을 통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있었다. 음악은 말을 하지 않아도 사랑이 전달된다. 그 느낌 그대로 사랑이라고 확신이 설때, 당신은 자리를 박차버리고 그녀에게로 달려 갈 것이다. 그리고 그녀를 향한 수만번의 키스와 포옹으로서 얼마나 애타게 기다려왔던 사랑이였는지 말했으리라.


한순간의 스치는 감정이 아닌 오래도록 당신을 사랑해왔었고, 당신이 혼자임을 알았을때, 비로서 용기를 내어 내 사랑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차서경씨를 사랑합니다. 


만약 내 사랑을 받아 주지 않은다면 그래도 좋습니다. 이렇게라도 고백할수 있었다는것이 나에게는 큰 축복이 되는 순간이닌까요. 아무말 하지 말아요. 그 마음 알고 있으닌까요.


진형은 마음으로 그녀가 사랑을 받아 드리고 있지만, 행동으로서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수가 있었다. 





그들이 듣고 있었던 사랑의 멜로디를 들어 보지 않으시렵니까.. 바로 유명한 명곡으로 알려진 곡이지요.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의 For The Good Time을 미국 시애틀 출신의 노르웨이 여성싱어 Lynni Treekrem, albrigtsen, Henning Kvitne등과 함께 부른 리메이크된 러브송입니다.




 제목은 우리말로 "당신이 이 곳에 머물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