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완벽한 X

by Deborah 2007. 11. 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을 보세요.
완벽한 엑스가 그려져 있지 않나요?
참 오랜만에 엑스자로 그려진 하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어때요. 엑스 맞죠?
어제 학과 시험을 봤습니다. 문득 하늘을 보면서 이렇게 정답이 하늘 처럼 뚜렷하게 나타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물론 시험은 잘 못봤죠 ㅠㅠ.. 4문제 중에서 하나 고르는건데 다 정답인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거나 찍었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기했습니다. 엑스가 이렇게 뚜렷이 보이길래 말이죠.
선명하게 하늘에 엑스가 보여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엑스를 이렇게 하늘은 표현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엑스자를 그려진 하늘 더 감상 하시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전하다가 찍은 사진인데 그래도 잘 나왔네요.
절대 여러분들은 운전하다 저 처럼 사진 찍지 마세요.
그러다 사고 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