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미국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화려한 도시

by Deborah 2009. 12. 24.


미국은 크리스마스 때가 오면 늘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용 불빛이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년 풍습처럼 지내오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축하하는 축제가 벌어지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볼만한 곳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미국하면 친근하게 다가오는 많은 도시들이 있을줄 압니다. 필자에게 가장 친숙한 도시라고 한다면 작년에 방문했던 루지애나의 나카티쉬를 빼놓을 수가 없군요. 루지애나의 나카티쉬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정말 일품이라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럼 사진으로 감상을 하시겠습니다.


1. 루지애나에 있는 나가티쉬(Natchitoches)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 불빛을 밝힌것은 83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오래된 크리스마스 전통 장식 불빛으로 많은 이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주에서도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용 불빛이 여러분을 유혹합니다. 아름다운 불빛이 있는 거리로 안내 해드릴겠습니다. 안전 벨트를 매시고 저와 함께 잠시 사진 속으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불빛 여행을 떠나 보실까요?


앨라바마의 버닝앰 동물원(Birmingham Zoo )은 500,000 불빛으로 크리스마스 때는 동물원을 훤하게 대낮처럼 밝혀주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그런 장소로 많이 환영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클라호마에 있는 Chickasha라는 곳은 20년 정도의 전통을 지닌 크리스마스 불빛 축제로 유명한 곳입니다. 정말 아름답죠? 호수에 반사되어 아름다운 불빛을 내고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빛을 보고 있네요.

이곳 또한 오클라호마의 Chickasha 있는 아름다운 여인의 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멋진 테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정말 아름답죠?

아이다호에 있는 Coeur d'Alene에서만 볼수 있는 호수를 중심으로 한 멋진 불빛 향연이 아름답게 호수를 장식하고 있고, 크루즈의 크리스마스 불빛 또한 볼만한 구경거리라고 합니다.

아이다호의 Coeur d'Alene 중심가에선 5000개의 촛불 을 밝히는 행사도 있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 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터널 위에 아름답게 크리스마스 불빛이 장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정말 아름답다는 표현이 정확할 것입니다. 이곳을 드라이버 하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역시 빼놓을수 없는것이 나야가라 폭포의 불빛으로 호수의 물이 여러가지 색으로 변하되어 보이는 모습이 정말 무지개를 연상 시키는 모습입니다. 아름다운 물이 떨어져 내려오는 그런 느낌이네요.

네브라스카에 있는 오마하의 크리스마스 불빛 축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호수에 비쳐진 아름다운 장식 불빛이 로맨틱한 밤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에 있는 신시내티 동물원과 식물원의 크리스마스 장식용 불빛이 볼만 하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아주 멋진 불빛이 바로 증명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애틀은 특별히 크리스마스 때에는 배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불빛으로 온통 장식을 하고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런 장식과 배 안에서는 음식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즐길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60년의 전통으로 이어져 매년 이런 크루즈나 배가 장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멋진 배가 물위에 떠 있는 모습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라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낄수 있지 않을까요?

유타주에 있는 스페인 전통 크리스마스 축제도 빼놓을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불빛이 화려함을 장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때요? 정말 멋진 크리스마스 축제 불빛을 감상을 하셨습니다. 뭐니 해도 크리스마스 불빛이 어두운 세상을 환히 밝혀주고 있어 아름답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요한 밤에 하늘에서 내려온 아름다운 천사들의 음성이 들리는듯 합니다. 이렇게 불빛으로 낭만을 담아서 아름다운 날을 장식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불빛 축제의 모습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감동을 주고도 남음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바라 보는 그런 크리스마스 불빛은 더 아름답고 추억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어떤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남아 있나요? 아름다운 날의 예쁘고 고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때요?


사진출처는: flicker.com
본문 글을 참조한 사이트:http://cityguides.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