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제2회 발렌타인 이벤트 당첨글

by Deborah 2009. 1. 25.


사랑이야기에 대한 글을 응모했습니다.
많은 사랑에 관한 글들을 트랙백으로 보내 주셨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당첨작품을 감상하시죠?


대상 소중한시간

나의 사랑이야기..

다른분들에게 저희 스타크래프트 하다가 만났어요! 라고 말씀드리면 다들 놀래시더군요. ^^; 그렇습니다 저희는 국민게임인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을 하면서 잃은 시간도 많고 다른것에 지장을 준것도 참 많았던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저의 인연을 만나게된 이 게임... 싫어할수가 있겠습니까.. ^^
 당시 저는 까페의 운영자였고 지애는 저희까페의 신입회원이었습니다. 게임의 특성상 여성유저가 굉장히 드믄데 여성유저가 까페에 들어왔으니 뭇 남성들에게 얼마나 인기가 있었겠습니까..^^; 서로들 친절하게 대하기 바빴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저 역시도 친절하게 대하였고 나이도 저랑 동갑이었기 때문에 가르침이라는 이름으로 급격하게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어찌어찌하여 어렵사리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그 통화까지 이어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지애는 제가 전화를 해도 받지를 않았더랍니다. 그러다가 처음으로 지애와 통화를 하면서 느낀 첫 느낌은... 귀엽다.. 였습니다 ^^; 전화상의 말투가 참 귀여웠던 처자였습니다. 물론 그때는 별다른 흑심을 가지고 통화하고 게임을 가르쳐주고 했던것은 아니었습니다. ( 그래도 귀여운건 귀여운;;; ) 그러나 남녀가 매일 통화하고 같이 게임하고 함께 이야기 하는 시간이 늘어나는데.. 감정이 생기는것은 자연스러운 일 아니겠습니까? ㅎㅎ

자세한 내용 더보기 클릭



금상 따뜻한카리스마

행복해하는 아내의 생일(동영상 인터뷰)

아 내의 생일날 동영상으로 화면을 잡아봤습니다. 100% 행복하다는 그녀의 말에 저 역시도 행복감이 더 느껴졌습니다^^ 사실 생일선물하나 미리 준비해 두질 못해 미안했거든요-_-;;; 블로그로 선물을 줄까하오니 재밌게 봐주시고, 행복하게 보이시면 댓글로 선물하나 남겨주시와용^^* (작은 일에도 감사하고 서로 아껴주는 것이 우리가 꿈꾸는 행복이 아닐까요. 작은 것에 행복해하는 아내의 미소를 보며, 제가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는 않았나 반성합니다. 행복은..

자세한 내용 더보기 클릭



은상김치군

버스와 기차, 그리고 비행기 옆자리의 로망.


여 행을 떠나는 건 언제나 설레임을 동반한다. 그 것이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짧은 여행이거나, 기약을 할 수 없는 긴 여행이라도 언제나 설레임을 가지게 하는 여행의 로망이 한가지 있다. 그 것은 바로, 버스와 기차, 그리고 비행기 옆자리의 로망이다. 어떤 운송수단을 이용하건 간에 혼자 이용을 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옆자리는 다른 사람이 와서 앉게 되어있다. 현실로 이뤄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번 여행에서만큼은 옆자리에 멋진 혹은..

자세한 내용 더보기 클릭


은상 대따오/불면증

사랑이야기(LOVE STORY) - 풋내나는 사랑.


첫 사랑.. 이런것은 아니였다. 풋내가 가득하게 나는.. 꼭.. 덜 익은 파릇한 딸기를 입에 넣었을때 느껴지는.. 풋풋한 내음.. 그리고 신맛.. 그런 느낌. 그녀석을 만난건.. 초등학교 4학년때였다. 그녀석은.. 같은 학교를 다니지 않았지만 부모님 손에 이끌려 다니고 있던 교회에서 만났다. 그냥..인사만 했찌만.. 이야기가 통한다는 이유만으로 같이 잘 붙어있었다. 중학생이 되어서.. 갑자기 서먹해졌다. 녀석은.. 갑자기 어른이 되어버린듯이 굴었고...

자세한 내용 더보기 클릭





동상토마토새댁

기억하시는 숨소리가 있으시나요?


아 직도 귀에 생생히 들리는 숨소리가 있습니다. 숨을 쉰다는 것, 호흡을 한다는 것은 내 몸 속의 각 세포들이 살아 각기 제 할 일을 잘 하고 있다는 증거죠. 이 토댁인 국민학교 댕길때도 씩씩하니 뼈대 튼튼한 건강아였습니다. 지금도 그러하지만...^^ 그때 울 아빠는 작은 금은방을 하셨습니다. 아시죠? 귀금속을 파는 곳...넘 영세하여 걍 금은방으로 하겠습니당. 시장가에서 몇십년을 하셨으니 모르는 사람없고, 근처 대학의 교수님들도 왕래가 있었죠. 사람..

자세한 내용 더보기 클릭



동상해피아름드리

효도?..그 사랑을 받을 줄 아는 것...


가 을... 어느 분의 잔잔한 시어머니 사랑에 대한 글을 읽고 문득 어머니 생각이 났습니다. 노환으로 자리를 보전하신지 3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혼자 가을의 아름다움을 찾아 다니고, 감탄하는 제가 부끄러워 지네요^^ 어머니 앞에서 언제나, 누구나 어린아이일 뿐입니다. "애야~~애들은 잘 있지???" "애야 감기 조심하구..." 말씀마다 "애"라는 단어가 항상 들어갑니다. 그 단어 안에 주기만 하시는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 담겨 있었나 봅니다. 가정형편..




아차상
긍정의 힘, BlogIcon 바람노래, JUYONG PAPA , 도깨비섬,곰탱이루인


이렇게 총 11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글 잘 봤습니다.
사랑이란 서로 마음을 전달하고 언제나 함께 할 수 있을 때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예쁘고 고운 사랑 많이들 하세요.
이상 이벤트를 마감합니다.

이벤트 당첨되신 분은 비밀글로 주소,이름,전화 번호를 정확히 적어주세요.
참고로 착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외국에 사는 관계상 협찬을 해 주시는 분께 택배비까지 부담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점 양해를 구합니다.

이벤트 상품에 관한 글은 잠시 후에 올리도록 할게요. ^^


이벤트 상품을 공개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은 원하시는 상품 4가지를 번호로 적어 주세요.

Adios님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입니다.
아디오스님은 책을 참 사랑하는 남정네랍니다. ㅎㅎㅎ 아직 솔로라죠?
그래서인지 사랑에 대한 특별한 책이 있을 법한데요. 역시나 두 권의 책을 여러분을 위해
준비를 하셨습니다. 두 권다 멋진 책인데요. 이 책을 상품으로 받으시는 행운의 분은 누구일까 궁금한데요?

1.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 "연애의 정석" 연애 컨설턴트 송창민이 말하는 연애 비법



2. 감동의 러브스토리 기욤뮈소의 "구해줘"



3.임자언니께서 준비한 사랑의 선물은  나임샵에 서 제공하는 가방. 임자언니는 친 언니처럼 다정다감하게 다가오신 정이 많으신 분이세요. 직접 가방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데요.가방이 너무 멋져서 다 가지고 싶을 정도로 많은 가방이 탐이나요. 그중에서 여러분께 하나를 선물로 내 놓으시겠다고 하시네요.
임자언니가 보내 주는 사랑을 가방에 담아 보지 않을래요?


나임샵
Hot! 많은 분들께서 원하는 상품이네요.
가방을 받게 될 행운의 그분은 누굴까요?
살짝 나임샵에 들려서 어떤 가방들이 있는지 구경해 보세요.


4. 러블리앙뚜님께서 준비한 사랑의 선물이 있습니다. 러블리 캐쥬얼 앙뚜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십니다.러블리앙뚜님은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예쁜 것들이 참 많아요. 사랑하는 여자 친구가 있다면 특히 러블리앙뚜님 쇼핑몰을 적극적으로 애용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특별히 여러분 위해서 준비한 상품이 있다고 하시네요. 기대되지 않나요? 
 
(a)
모자 두 개 다 협찬 상품입니다.

커플이 쓸수 있는 커플용 모자. 발렌타인때 쓰면 딱이겠다. 그쵸?
(b)
검은색 모자가 협찬 상품입니다.

모자를 세 개 협찬을 해 주셨습니다. 이 모자 써보니 아주 좋던데요. 아주 보온성도 강하고요.
개인적으로 참 멋진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겨울철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멋진 털모자입니다.


5. Yujin님께서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직접 제조한 천연재료를 직접 만드신 바디숍세트.
유진님은 다음넷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직접 만드신 멋진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할 기회가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유진님이 정성을 들여서 만드신 바디숍세트 한번 사용해 보세요. 피부가 놀라게 변한답니다.






6. kkommy님이 직접 만드신 과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꼬미님은 잔잔하게 이웃의 사랑을 전해 주고 계신 분이죠. 특히 요즘은 뜨개질도 열심히 하시고 요리를 하신 작품을 보면 저도 감탄할 때가 있습니다. 꼬미님 블로그 가면 자극을 받아요. 꼬미님이 직접 만드신 쿠기를 맛보시고 싶지 않으세요?




7. 명이님이 직접 만드신 초콜릿을 3분께 드립니다. 명이님은 많은 분이 아실 겁니다. 아주 많은 댓글이 이 블로그에 달릴 만큼 인기가 있으시신 인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죠. 멋진 명이님의 초콜렛을 맛보신 분이라면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집에서 만든 초콜릿 맛보신 분들은 반하실 겁니다.

사진출처:egg님 블로그에서



8. 혜원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직접 손으로 수를 놓은 멋진 작품을 보내드립니다.혜원님은 직접 자수를 놓으시고 강의도 하시는 분이에요. 혜원님 블로그 방문하시면 멋진 작품들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a)열쇠고리 2개 (b)핸드폰 고리 2개

9 프레쉬덕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뭘까요?

바로 여러분 건강을 위해 준비했지요.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프레쉬덕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오리고기 전문 쇼핑몰 no1 duck 도 가셔서 감상하시고 오리고기의 진 맛을 보시려면
이벤트 꼭 참여 하셔야 해요!!  이거 다시 오는 기회 아니랍니다. 오리고기 정말 먹고 싶어지네욤.. ㅋㅋㅋ

(a.) 빨간오리 + 덕도날드 10세트 (b.)오리육포 10세트

20명에게 오리고기를 선물 하신다고 합니다. 오리고기는 특별히 친정에 있는 언니가 먹어 보고 감탄을 한 고기랍니다. 꼭 드셔 보시는 행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0
아이러브앨리스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커플티랍니다.
아이러브앨리스라는 로고가 들어간 티를 선물입니다.
커플이 있으신 분에게 꼭 권해 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티를 나누어 입어 보세요. 그럼 사랑이 두 배가 된다니까요.
사랑은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때 더 커진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Hot! 상품인데요.
많은 분이 탐내는 커플티를 누가 가져갈지 궁금하네요.


11
피터에스님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피터에스님은 이번에 쇼핑몰을 운영을 하시려고 한답니다.
골드톡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 전문적으로 금/은 주얼리를 주문 제작한답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드리는 것은 귀고리입니다. 여성용 귀고리 (은)인데요. 여러분에게 사랑의 선물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__^* 

(a)무한도전 달력 1개 (b)은 귀고리 2개



12
느와르샵에 주인장께서 이렇게 또 사랑의 선물을 협찬을 해 주셨습니다.
르와르샵은 여성 옷을 전문적으로 판매합니다. 아주 예쁘고 세련된 옷이 많이 있어요.
궁금하시면 르와르샵을 방문 해 보세요. 느와르샵 가는 길 클릭하세요.
참. 르와르샵에서 협찬해 주시기로 한 상품을 공개합니다. 트레이닝 반바지에요. 운동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필수 품목이죠. 올해는 느와르샵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닝 반바지를 입고 운동을 해 보지 않으실래요?
괜히 저만 신이 난 것인지 모르겠네요. 협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또 하나 느와르샵은 네이버 검색에 넣으면 바로 나온다고 하네요.
꼭 참조하세요.





13.
와.. 또 멋진 이웃님께서 사랑의 선물을 협찬해 주신다고 이렇게 연락이 왔어요.
다름이 아닌 안지용님 입니다. 안지용님 블로그를 가 보시면 많은 마케팅의 팁도 많이 있습니다.
안지용님이 선물로 내 놓으신 상품은 바로
동요 시디, 태교 시디, 유아벽보 중에서 원하시는 것을
선물로 드리겠다고 하십니다. 특히 동요 시디는 (일반 동요, 영어동요)가 있다고 합니다.
사랑의 선물을 협찬해 주시는 이웃님이 이렇게 늘어 가고 있어 저로선 너무 뿌듯합니다.






이벤트 상품을 협찬해 주신 이웃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