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지독한 추위를 달래는 모습

by Deborah 2009. 1. 17.

여기는 눈 때문에 많은 분이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사진처럼 차가 눈길에 미끄러져 저런 상황도 있군요. 저 정도로 심하게 미끄러진 차는 처음 봅니다. 다행히 지나가다 먼발치에서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시카고는 기온이 떨어져 추위 때문에 몸살을 앓는 가정이 많습니다.
즉 아파트에 거주하는 사람들 중 1,100 빌딩 정도는 기준치 온도를 제대로 설정하지 않아서 집안에서도 추위와 싸워야 한다고 합니다. 기준치의 온도는 낮에는 66도(화씨) 밤에는 68도(화씨)를 유지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지 않은 빌딩들에 사는 사람들은 이렇게 추위 때문에 오븐을 열어 놓고 추위를 달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이야기죠.

라타냐 피스톤과 그녀의 딸 포쉐는 차가운 온도를 부엌에 있는 오븐을 열어 놓고 달래고 있다.

보시다시피 이렇게 오븐을 열어 놓고 추위를 딸과 달래는 모습입니다. 사실 시카고의 겨울 추위는 아주 유명하죠. 방송에서는 몇 십 년 만에 찾아오는 한파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나기에 힘들어하는 가정들이
늘어 가고 있습니다. 물론 밖에서 거주하는 노숙자들에게는 참혹한 겨울이 아닐는지요.
정부에서는 이런 노숙자를 위한 임시거처를 마련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이토록 시카고의 추위는 결코 가난한 이에게 호락호락한 겨울이 아니군요. 겨울철 난방 시설이 잘 작동 되고 있다는 사실로도 감사함을 느끼게 되는 순간입니다.

여러분 겨울은 어떤가요?
모두에게 따스한 겨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겨울철 난방시설 때문에 추위와 싸우는 사람들을 보게 되면
우리가 지금 누리는 것에 대한 감사가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지금 발렌타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이벤트참여하기클릭)
발렌타인 이벤트에 상품을 후원 해주신 천사님들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 쇼핑몰 에서 준비한 따스한 겨울나기 어때요?
스키&보드털모자(귀달이모자) 기획전을 하고있데요. 한장당 12500원씩 특별가격에 판매합니다.. 2장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쿠폰 드려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를 찾아 주세요.~~~

Yujin님이 직접 만드신 샴푸세트: 구성/ 샴푸(300ml 2개), 헤어컨디셔너(린스)( 300ml 2개): 오가닉샴푸(미국산),오가닉 헤어커디셔너(미국산) 성분/샴푸(EM쌀뜨물발효액, 석류, 아보카도), 헤어컨디셔너(EM쌀뜨물발효액, 오가닉 달걀껍질식초, 오가닉녹차, 아보카도)바디세트 제품구성/바디워시600ml(350+250ml), 로션600ml(350+250ml), 천연비누(귤비누)모두 한산화 블랜딩 마친것이고, 제품용기는 그린의 둥근병으로 교체
샴푸세트를 주문하시는 분께 샘플로 두개씩 드립니다. 상세한 것은 design111@hanmail.net 로 연락 해보세요. 

나임샵에서 제공하는 가방.
멋진 가방을 보세요. 누구나 갖고 싶어 하실 멋진 가방들이 여러분을 반깁니다.
당신의 길 동무가 되어줄 멋진 가방은 오늘도 당신의 옷차림을 한결 멋지게 합니다.



오리고기 전문 쇼핑몰 no1 duck 
오리고기를 드셔 보신 분이라면 꼭 이곳을 이용하죠. 건강식으로도 좋고 많은 분이 즐겨 찾는 오리요리
전문 쇼핑몰 no1 duck에서 오늘의 요리는 오리 요리로 해 보시는 건 어때요?
참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