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Passionate Life

창조적 기도의 능력

by Deborah 2024. 2. 2.

마태복음 14:35-36

 

 

 

하나님은 우리를 치료하시기를 원하신다. 기도의 능력이 있으면 다 살아난다. 오직 기도 기도로서 자기 인생이 펼쳐진다. 엄마의 기도를 배워서 기도를 통해서 18살에 중학교 들어가고 현재 건국대학교 교수가 된 분도 있다. 믿음 들음에서 나서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이다.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다. 아람왕의 군대 장군인  나아만은 큰 용사이나 나병환자이다. (열왕기하 5장 1절) 여종의 말을 듣을서 병이 낫게 되었다. 엘리야가 요단강에 7번 들어가서 씻어라고 하자 화를 내게 된다.  (열왕기하 5장 14) 나아만 장군이 요단강에 7번 몸을 담그니 어린아이 피부의 살 같이 회복되어 깨끗하게 되었다.

 

듣고 믿고 행하면 기적이 일어난다. 믿음이 점점 업그래이드 되고 자라야 한다. 하나님이 정신병도 치유하는 믿음이 생겨났다. 수동적 기도로 적극적 기도로 창조적 기도 적극적으로 기도를 해야 한다. 병자가 나음은 창조적으로 기도를 했다. 예수님 몸에 손을 대게 해주세요. 손을 대는 자마다 다 나음을 얻었다. (마태복음 14:36)

 

24가지 기도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 창조적 기도, 적극적으로 나아갈 때, 기적이 일어난다. 적극성, 창조적 기도는 기도의 고단자가 하는 것이다. 창조적으로 담대하게 기도한다. (마태복음 14절 28 ) 주님이시거든 나를 명하사 물 위로 오라 하소서. 이런 기도는 베드로만이 할 수 있는 기도였다. 믿음이 충만하고 적극적으로 기도를 해야 한다.

 

마가복음 5장:27 그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을 받으리라 생각하다. 계속해서 자기 자신에게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성령님이 해주시는 창조적인 기도가 이런 것이다. 기도하면 창조적인 기도의 능력을 주신다. (창세기 15장 5절) 아브라함은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였다.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 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 아브라함의 창조적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창조적으로 움직이게 만들었다.

 

(사사기 6:36) 기도온의 창조적 기도를 통해서 그대로 하나님이 이루어 주셨다. (사사기 6장 38절) 마틴루터 종교 개혁자는 기도를 많이 해서 많은 사람을 살렸다. 미코니우스를 살렸던 기도문은 하나님 내가 살아생전에 내 친구가 죽었다는 소리를 듣지 않게 하소서. 그 기도를 하나님이 들어주셨다. 죽어가는 친구를 살렸던 창조적 기도가 있었다.

 

다만 예수의 옷자락에라도 손을 대는 자만이 치유함을 얻게 된다. (마태복음 14:36) 행함이 있는 자 만이 치유함을 얻게 된다. (민수기 21장 8절) 뱀에 물려 고생하는 이스라엘 민족을 향해서 하나님은 모세에게 해결책을 내어 주게 되었다.  ( 민수기 21장 9절) 장대에 매달린 불뱀을 쳐다본 사람만 살아났다. 손을 댄 자에게만 치유함을 얻는다. 본 자만이 살 수 있듯이 이렇게 행함이 있는 믿음이 치유함을 얻게 된다. 계속 바라볼 때,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난다. (출애굽기 12:12 -13 )양의 피가 표적이 되어 재앙을 넘어가게 된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는 자에게 치유함의 역사가 일어난다. 하나님이 시키는 대로 하면, 기적이 일어난다. 하나님 뜻대로 움직일 때 기적이 일어난다. 그것이 믿음이다. 듣기만 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

 

히브리서 4:2 듣는 자가 믿음과 결부시키지 아니함이라. 믿음과 결부시켜서 움직이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풀리지 않는 이유다. 믿음으로 듣고, 창조적 기도와 고백, 행하는 자에게만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