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riting Story

사랑을 부르는 소리

by Deborah 2024. 1. 29.

 

 

그대 사랑을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가

그 소리에 문을 두드리면 반가운 목소리가 들려

당신의 마음은 환한 미소로 환영하게 된다.

 

 

그대의 사랑은 감기처럼 다가와서

숨결 깊은 곳에 스며들어 가슴앓이를 한다.

사랑은 한순간의 추억을 그리워하며 상념을 만든다.

 

 

사랑으로 얼룩진 세월의 무게는

너와 나의 아름다운 사랑의 세레나데를 만들고

그대는 내 가슴을 밝혀주는

맑은 달빛처럼 다가온다.

 

 

그 누군가의 사랑이 되었던 지난날

그대의 눈동자는 한 사람을 담을 만큼

그 눈은 당신의 모든 세상을 안고 있었다.

 

 

사랑은 그렇게 흐르는 강물처럼

흘러가서 너와 내가 만나는 바다가 된다.

 


데보라의 음악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ttps://sunnym.tistory.com/504

 

싱글 리뷰: Holy Forever [CeCe Winans]

CeCe Winans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 판매 수익을 낸 가스펠 음악인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80년대 중반부터 그렇게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었다. 그녀의 큰 오빠가 되는 비비와 함께 듀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