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riting Story

사랑의 아픔

by Deborah 2024. 1. 27.

사랑은 그렇게 아픔을 겪고 성숙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사랑이 왜 아픈지 그것에 대한 명확한 해답은 없었다.

그냥 부딪히고 울고 고통을 느끼면서 깨닫게 되었다.

 

 

사랑을 하는 순간은 달콤하지만

그 순간이 지나면 언제나 기다렸다는 듯이

아픔이 밀물처럼 밀려와 가슴에 아픔을 안겨 주었다.

 

 

찬바람이 부는 날이 와도

그대가 떠나는 그 길이 무사히

아무런 일이 없도록 간절히 기도 한다.

 

 

숨을 죽이며 그 순간에 느꼈던

그 감각이 마치 살아 숨 쉬는

너와 나의 작은 몸부림이었다.

 

 

순간이 영원으로 이어졌던

짧고도 긴 시간이 왜 그렇게 아픔이었던가.

우리는 그 순간의 마음을 기억하며 추억한다.

 


데보라의 음악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ttps://sunnym.tistory.com/503

 

싱글 리뷰: 월광소나타 1,2,3 악장

베토벤의 월광소나타 1,2,3 악장에 대한 사연이 있다. 위의 곡을 만들 당시, 베토벤은 어느 한적한 오두막 집에서 피아노 소리가 들리는 것을 들었다. 그곳을 들어서니 장님이 된 어느 소녀가, 피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