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이벤트 있어요.

by Deborah 2022. 12. 29.

데보라의 블로거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한 달입니다. 아주 쉬운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가 있어요. 예전에 열정을 가지고 블로거를 했을 당시에 했던 이벤트를 다시 열어 봅니다. 10년이 지난 후에 다시 이벤트를 열어 보는데요.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입니다. 여러분의 러브 스토리를 들려주세요. 

https://deborah.tistory.com/1196

 

제4회 발렌타인 이벤트 많이 참여하세요.

이벤트 배너를 만들어 주신 북극곰님 감사합니다. Bad Company - Feel Like Makin' Love 요즘 포스팅 주제 부제를 느끼시나요? 그럼 지금부터라도 옛 추억 아니면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사랑의 이야기를 찬

deborah.tistory.com

예전에 했던 이벤트 내용입니다. 4회까지 하다가 개인 사정으로 그만둔 이벤트입니다. 2023년부터 다시 부활해서 시작하려는 이벤트인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합니다.

 

최고의 사연은 여러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그분에게 초콜릿을 선물해 드립니다.

응모 자격: 러브레터 방문자

응모의 내용은: 당신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응모기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응모의 마감일은 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꼭 기억하시고 연락을 주세요. 이메일을 통해서 사연을 보내 주세요.

deborahbouriaque@gmail.com

필자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이곳으로 당신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물론 보내 주신 내용을 블로거에 공개를 할 것입니다. 익명으로 할 것이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데보라의 음악 블로거도 찾아 와 주세요.

https://sunnym.tistory.com/479

 

(싱글 리뷰)You Mean Everything To Me [Neil Sedaka]

You mean everything to me 닐 세데카의 1968년도 노래로 세인들 가슴을 울렸던 팝송으로 알려졌어요. 위의 노래는 그 당시의 남녀의 연애관을 말해주고 있었네요. 오늘날 당신은 나의 모든 것이 된다고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