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냉장고 청소 힘들어요. ㅠㅠ

by Deborah 2022. 7. 1.

냉장고 청소를 했습니다. 사실은 새로 꾸민 방을 Airbnb로 세를 놨습니다. 즉, 방이 필요한 사람이 사이트 들어가서 계약을 하면 핸드폰과 이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방을 꾸미고 이틀이 지났는데, 어제 한분이 숙박을 하고 가셨고요. 오늘은 예약을 받은 손님이 없는데요. 문들 두드립니다. 알고 보니, 30분 전에 예약을 했다고 하네요. 캠핑을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늦고 캠핑하는 장소가 다 예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 집에 예약을 해서 이틀을 지내고 간다고 하네요. 일단 남편과 상의를 해서 냉장고 청소를 시작했는데요. 너무 힘들어요. ㅠㅠ 냉장고가 우리가 사용하는 것 말고 또 하나가 차고에 있어요. 그 냉장고를 청소하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허비했습니다. 냉장고 소독을 하고 닦아내는 일이 보통 작업이 아닙니다.

이렇게 청소를 하기는 오랜만입니다. 깨끗해진 냉장고를 보니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전에 살던 분이 그냥 두고 가셨던 냉장고인데요. 제대로 관리가 안되어서 엉망이 되었더라고요. 소독하고 깨끗이 씻으니 제대로 냉장고 모습이 나옵니다. 남편은 청소하는 것을 도와주신다고 해놓고선, 다른 일을 보시네요. ㅠㅠ

결국, 냉장고 청소는 혼자서 다 했습니다. 소독에서 깨끗이 닦아내고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ㅠㅠ 냉장고 치우는 일이 이렇게 힘든 일인 줄 몰랐어요. 다른 청소를 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어느 정도 이해를 할 수가 있었던 시간입니다. 뭔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그 순간 해내면 그만큼 보람도 느낍니다. 청소는 우리 삶에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깨끗한 환경은 우리 정신 건강에도 아주 유익하고 좋습니다. 오랜만에 청소하면서 운동을 제대로 했네요. 무사히 냉장고 청소를 잘 마친 것에 대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싶어요. 솔직하 하기 싫어서 안 해도 되지만, 이런 청소를 할 마음이 생기게 된 것도 다 하나님이 주신 마음이 있기 때문이지요. 행복한 주말 잘 보내시고요. 건강한 하루를 열어 가세요.

내 마음까지 깨끗해진 기분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