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Love Letter 애드센스 한달 수익은?

by Deborah 2022. 4. 30.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모습 (눈이 덮인 로키 산맥)

아구나.. 오늘은 15센트 벌었네요. ㅠㅠ 대충 이러합니다. 이미 구글에서 21일 돈을 지급했습니다. 이것도 다 우리 냥이님 덕분이죠. 다음 달에는 $171.46 달러가 되겠네요. 이 말은 5월 21일 날 예정 지급 액입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위의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음의 메인이 떴을 때는 한 달에 100불이 넘어갑니다. 아니면 두 달 세 달을 걸쳐서 100불을 모아야 합니다. ㅠㅠ

주 단골이 접속한 나라를 보면 한국이 월등히 많지요. 그다음이 미국입니다. 미국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아마도 구글의 영향일 듯싶어요. 제가 사진을 올리면 영어로 태그를 달아 놓거든요. 아마도 그 태그를 보고 들어 오시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 입국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번 주 일요일 새벽에 17시간 걸리는 비행기를 타고 갑니다. 알고 보니 샌프란시스코에 3시간 경유를 하더군요. 

 

그래서 미안하지만, 부탁의 말을 전할까 합니다. 다음 글은 다 예약 발행됩니다. 이웃님 방문이 자유롭지 못할 것 같습니다. 원활한 이웃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으니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여러분 사시는 곳에서 늘 기쁨과 행복이 넘쳐 오르시기를 기원합니다. 데보라 한국으로 출발합니다. ^^ 혹시 위의 글을 읽으시는 믿음의 용사가 되시는 분이라면, 데보라가 생각날 때마다 친정어머니를 위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축복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