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빵 터지게 했던 검색어
1.

네 맞습니다. "남편이란 것들" 하하하 이분은 엄청 남편한테 화가 많이 나신 듯하여서 글을 검색한 것 같네요. 글을 통해서 대리만족을 하시는 분들 봅니다. 그런 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데 어쩌죠? 저의 글은 이런 분들의 만족을 드리는 글이 못되는데요. 남편이란 것들에 부합되는 내용은 아니었네요. 남편이야기는 맞습니다. 하지만 화풀이로 쓴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대부분 검색어로 들어오신 분들이 접하는 글이 바로 아래 내용입니다.
https://deborah.tistory.com/406093
놀라운 체험... 남편도 놀랬다.
오늘 교회에서 힐링 예배가 있었어요. 초청 강사로 오신 분이 브라질에서 태어나서 미국으로 이민을 왔는 분인데요. 이분의 영적 능력이 대단한 분입니다. 그래서 남편과 임파테이션 집회에 함
deborah.tistory.com
2. 이건 뭐지 하면서 보게 되었던 검색어 "자폐아 직업"

자폐아 직업은 자폐아를 가진 가정의 자녀를 둔 부모의 직업을 말하는 겁니다. 이런 검색어가 있더군요. 놀랄 노입니다.
" 부모의 직업 자체보다는 ' 체계화 성향'이 강한 직업(과학, 공학, 수학 등)에 종사하는 부모에게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ASD) 자녀가 태어날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들이 있으며, 이는 부모의 유전적 요인 및 특정 능력과 관련이 깊고, 양육 방식과는 무관합니다. 특정 직업군 부모의 높은 '체계화 능력'이 자폐아 출산 가능성과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며, 이는 유전적 요인과 연관된 선천적 특성으로 보고 있습니다. " (인용글입니다. 인공지능 분석 결과)
제가 다니는 학교에 있는 우리 자폐아 반의 아이의 부모님의 직업을 보니, 대충 맞아떨어집니다. 대부분 의사, IT업계 종사 하는 분이었답니다. 참 신기하네요. 저도 글을 읽으면서 다시 한번 보게 된 내용입니다. 위의 검색어로 들어오신 분들이 접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deborah.tistory.com/406013
공부하기 싫은 자폐아
공부하기 싫은 아이들 어떻게 하죠? 흔히들 자주 질문하는 내용입니다. 공부에 재미를 느끼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시키지 않아도 합니다. 공부가 의무가 되어 버린 지금 세상은 아이들이 공부
debora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