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The legend of Apollo

우리집 강아지입니다

by Deborah 2024. 7. 13.

 

이렇게 예쁘게 꼬리를 흔들고 있는 강아지가 우리 집의 아폴로입니다. 개나이로 6년 차입니다. 개나이 계산기를 해보니, 아폴로는 인간의 나이로 42세가 되네요. 소형견은 매년 5살이 추가되고요. 중현견은 6년, 대형견은 7년씩 추가된다고 합니다. 아직은 한창때이지요. 저녁 돼 가 되면 산책하러 가고 하니 요즘은 아주 살맛이 나는 우리 강아지입니다.

미용을 한 달에 한 번씩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반면에 개털이 날리지 않아서 좋긴 좋습니다. 그 대신 개미용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한번 갔다 오면 그의 한국돈으로 십오만이 깨진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우리 강아지 오랜만에 미용을 해서 그런지 핸섬해 보이지요?

엄마가 포즈를 취해달라고 요청을 하니 말귀를 참 잘 알아듣는 우리 집 강아지입니다. 우리 집 강아지는 족보가 있는 강아지입니다. 스탠더드 푸를 대형견으로 품종이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도 아실는지 모르겠지만, 세계에서 가장 영리한 개품종 2위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눈치도 빠르고 속임수에도 아주 능하더군요. ㅠㅠ 

우리 집 강아지는 집안을 엉망으로 해놨을 때는 잘못을 알고 미리 문 앞에 대기합니다. ㅎㅎㅎㅎ 아주 영리합니다. 가끔씩 힘들어하는 우리 마음을 위로하듯이 옆에 와서 애교를 피우는 것도 볼만합니다. 강아지라고 하지만, 마치 자식하나를 더 키우는 느낌이 들어요.

건강하게 자라다오.

오래도록 우리 가족과 함께 하는 강아지로 남아 줬으면 좋겠습니다.

스탠더드 푸를은 원래 털이 길고 해서 예쁘게 미용을 하면 좋은데요. 너무 오래 방치를 해놔서 털이 뭉쳐서 이렇게 다 밀어 버렸네요. ㅠㅠ 원래 푸를은 이렇게 미용을 하지 않아요. 예쁘고 세련되게 하는데요. 우리 강아지 미용을 제때 못 시킨 우리 탓도 있네요. ㅠㅠ 다음에는 예쁘게 미용을 해야겠어요.

 


히브리서 6장 14 - 15절

14  “내가 너에게 한없는 복을 주어 네 후손이 크게 번성하게 하겠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5 그래서 아브라함은 끈기 있게 참아 하나님이 약속하신 것을 받았습니다.

 

 

 

Hebrews 6:14 - 15

14 saying, “I will surely bless you and give you many descendants.” 15 And so after waiting patiently, Abraham received what was promis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