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Passionate Life

두려움이 없는 삶을 살려면?

by Deborah 2024. 7. 6.



시편 27장 1 - 4절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피난처이신데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2 악한 내 원수들이
나를 치러 올지라도
발이 걸려 넘어지리라.
3 강한 군대가 나를 포위하고
진격해 올지라도
내가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전쟁이 일어나
적군이 나를 칠지라도
내가 여전히 하나님을 의지하리라.
4 내가 여호와께 간청한
한 가지 일을 구하리니
내가 평생 여호와의 집에서 살며
그의 아름다움을 바라보고
성전에서 그를 묵상하는 일이다.

두려움이 없이 살려면 내 삶의 주인이 되신 성령님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그와 함께 동행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함께하면 두려움이 없고 나를 핍박을 하는 대상으로 부터 자유함을 얻게 됩니다.

오늘도 기쁨으로 주님을 만나고 우리 안에서 힘주시는 성령님과 함께 세상과 싸워서 승리하는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Psalm 27:1 -4
Of David.




1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
    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onghold of my life—
    of whom shall I be afraid?

2 When the wicked advance against me
    to devour me,
it is my enemies and my foes
    who will stumble and fall.
3 Though an army besiege me,
    my heart will not fear;
though war break out against me,
    even then I will be confident.

4 One thing I ask from the Lord,
    this only do I seek:
that I may dwell in the house of the Lord
    all the days of my life,
to gaze on the beauty of the Lord
    and to seek him in his temp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