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The legend of NaBi

심쿵! 고양이 식빵 자세의 정석

by Deborah 2022. 4. 8.

냥이님의 식빵 자세가 너무 멋져 버려 이렇게 오늘도 글을 작성합니다. 왜 이렇게 완벽한 모습으로 자세를 보여 주고 있을까요? 아주 편안해 보입니다. 고양이가 이런 자세를 취하는 이유가 다 있다고 하네요. 원래 휴식을 취하는 자세인데요. 혹시, 다른 방해를 하는 적이 나타나거나 할 때, 직접 움직이기 쉬운 자세라 그렇다고 해요.

이런 자세를 왜 자주 하나 했는데 다 이유가 있더군요. 오늘도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었어요. 매일 이런 모습을 보여 주고 있었네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자세나 행동이 의미가 있었네요. 집안에서 키우는 냥이님이라 밖은 나가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더 깔끔을 떨고 청결함에도 소홀히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식빵 자세를 취하는 모습을 보면, 편안한 느낌을 받고 있나 봅니다. 그래서 집사로서 여간 기쁜 모습이 아니네요. 늘 함께 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 주지만, 그래도 부족함이 없지 않나 생각들 때도 있어요. 애완동물의 소통은 온몸으로 전달됩니다. 그래서 작은 몸짓과 표정으로 알고 상태를 확인하고 있어요.

평생 함께하는 냥이가 아니라 마음은 향상 지금 이 순간이 최고의 시간으로 여기면서 지내고 있어요. 예쁜 우리 냥이의 식빵 자세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열어갑니다. 냥이님의 행복이 바로 집사의 행복으로 연결되니까요. 사랑하는 우리 나비 냥이가 오래도록 함께 모든 사물을 바라보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나비의 식빵 자세는 바로 이런 것이다라고 말해주는 듯합니다. 꿈같이 내게로 왔던 예쁜 나비의 식빵 자세를 보면서 넘치는 기쁨과 사랑을 재발견하고 그 느낌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자, 집사가 말하는 고양이 식빵 자세의 정석을 보실까요? 아마도 이런 자세에 또 반하게 될지 누가 알겠어요?

 

집사야 봐라. 식빵 자세의 정석을 보여 주마. 

어때? 

식빵 자세가 이런 거 군요.

응 그래. 잘 봐 둬. 

식빵 자세에도 패기가 넘치는 냥이님

예쁘게 앉아 있어요.

이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합니다.

어때? 내가 보여준 자세가 마음에 들었니?

당근이죠. 멋진 모습에 반했어요.

집사야 오늘도 행복해라. 너의 행복이 바로 나의 행복이란다.

 


데보라의 음악 공간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요즘 뜸하게 글을 올리지 못해서 방문객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분발해야겠어요. 시간 되시면 음악 감상하시고 아래의 링크로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래식 락의 반항아, 블랙 사바스를 논하다.

락의 본질적 형태는 하드락으로 출발해서 본격적 클래식 락의 시대를 접하게 됩니다. 1970년대부터 활동했던 무성했던 밴드 중에서도 빼놓을 수가 없었던 전설적 그룹이 여기 있습니다. 필자는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