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눈이 많이 내렸어요.

by Deborah 2022. 2. 3.

와 정말 이렇게 많이 내린 눈은 오랜만에 구경하게 되네요. 예전 일리노이 주에 거주할 때는 눈이 많이 내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이렇게 내려진 눈을 보니 참 세상이 온통 하얀색이 이렇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네요. 눈이 지속적으로 내리고 있어 하루 종일 집에 있었어요. 밖에 외출은 엄두도 못 내고 있었어요.

막내는 학교에서 오늘은 등교하지 않아도 된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눈이 많이 왔기 때문에 제설 작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 봅니다. 오늘 하루는 막내는 집에 있었네요. 이렇게 눈이 내리는 날은 집안이 조용합니다. 다들 성인이 되어가는 나이기 때문에 각자 알아서들 놀고 하나 봅니다.

올해 들어서 가장 많은 눈이 내렸던 날이었습니다. 남편은 여전히 자택 근무를 했고요. 공공 기간은 문들 다 닫았습니다. 아무래도 눈이 많이 와서 이런 특단의 조치를 내린 듯합니다. 눈이 오는 날은 쌓인 눈을 보는 것으로 마음이 풍족해집니다. 이제는 눈을 치우는 일이 걱정이 되네요. 내일 막내 등교 시간이 2시간 늦게 간다고 하는데요. 

학교 측 배려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앞마당 치우는 일도 걱정이 앞섭니다. 물론 남편의 몫이기도 하지만 눈이 워낙 많이 내려서 힘든 작업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눈이 오는 날 풍경을 담아 봤습니다.

눈이 내리는 정원의 모습입니다.

자동차 위에도 눈이 쌓여 있습니다.

눈이 많이 내린 거리 풍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