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Passionate Life

에베소서 6:18-20

by Deborah 2021. 11. 18.

 

성령 안에서 사는 사람은 기도와 간구로 하나님 말씀을 주야로 묵상을 합니다. 하나님 율법을 따르는 것을 즐거워합니다. 주변의 사람에게 덕을 끼치며 향상 권면을 아름다운 말을 입술로 주장하고 그것이 주변의 향기로 퍼집니다. 기도의 힘을 모아 중보기도에 힘을 쓰며 주변에 불쌍한 사람을 위한 긍휼의 기로를 늦추지 아니합니다. 늘 살아 계신 하나님을 입술로 고백하면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사랑으로 감싸고 그들을 위한 축복의 기도를 합니다. 늘 깨어서 기도와 근신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18 And pray in the Spirit on all occasions with all kinds of prayers and requests. With this in mind, be alert and always keep on praying for all the Lord’s people. 19 Pray also for me, that whenever I speak, words may be given me so that I will fearlessly make known the mystery of the gospel, 20 for which I am an ambassador in chains. Pray that I may declare it fearlessly, as I should. (Ephesians 6: 18 - 20)

에베소서 6:18-20 KRV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사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 또 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벌려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 이 일을 위하여 내가 쇠사슬에 매인 사신이 된 것은 나로 이 일에 당연히 할 말을 담대히 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싱글 리뷰: Soldier[Jerusalem]

Soldier 곡은 예루살렘 밴드의 1994년도 선지자 앨범에 수록된 곡이었다. 크리스천 밴드의 새로운 노래로 90년대를 장식했었고 세인들 가슴에 잠깐 반짝이었던 밴드였다. 이 곡이 유명해진 이유는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