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핼로윈 코스튬 보여줘

by Deborah 2021. 10. 29.

핼로윈 날 입을 옷이 없다면 쇼핑을 해야겠지요. 저를 따라오세요. 

우리가 도착한 곳은 파티 시티라는 곳인데요. 여기에 핼로윈 복장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다른 가게를 가지 않았던 결정적 이유는 이곳이 밤 11시까지 문을 열어요 ㅋㅋㅋ 하하하 다른 곳은 이미 문을 닫은 상태라서 부득이 우리 가족에게 선택권이 없었어요. 자 이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Party City라는 상점은 이미 핼러윈 의상과 소품들로 가득했어요. 구경하시죠?

엄마 빨리 와.

다양하구나.

뭐가 이렇게 많아?

의상 소품들

 

이거 뭐냐?

왜 그냥 가.. 하나 장만하시지.. ㅋㅋㅋ

원더 우먼 옷도 있고 다양하네.

아동 핼러윈 복장 

가발도 있고

마스크도 있어요.

스타킹도 있고요. 이미 많은 상품이 빠져나간 상태였어요.

오 신생아를 위한 코스튬

예쁜 옷이 많죠?

아동을 위한 핼러윈 코스튬

모자도 있고요.

나린이 이곳에서 핼러윈 코스튬 샀어요.

이렇게 보여 주네요.

사진 찍자. 싫어...

아주 엄청난 거부 하하하 

혹시 원하는 코스튬 있나요? 바로 어른들은 여기서 보고 고르면 되죠. 

오 머리 가발도 있네요.

다양한 가발인데요. 끔찍하네요.

 

헉... 저런 가발을 쓴 사람은 누굴까요?

파티 시티 하면 파티에 필요한 물품을 판매하는 곳이지요. 하지만 이곳은 아예 핼러윈 코스튬으로 가득 채웠군요.

여러 가지 데코를 할 수 있는 풍선도 있고요.

귀요미 인형도 있는데 단 5불이라고 적혀 있어요. ㅎㅎㅎ

 

핼러윈 데코 무서워요.

엄마 가자 응? ㅎㅎㅎㅎ 

핼러윈 풍선도 있어요 ㅎㅎㅎ

이제 어디로 가나? 집으로 갈까요? ㅎㅎㅎㅎ 쇼핑을 한 세명의 여자들 속에서 오늘도 무사히 살아남았던 한 명의 남자. 바로 남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