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경축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by Deborah 2021. 7. 8.

 

우리 봄이 상전의 모습을 담은 글이 다음 메인에 떴습니다. 축하해주세요. 고양이 관련 글을 올리면 다음에 자주 오르네요. 아마도 저의 사이트는 고양이와 관련된 글이 인기가 있나 봅니다. 봄이 상전의 아주 매서운 눈초리를 담은 사진이었는데요. 이번에 다음 메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고양이 사진을 찍기는 힘들어요. 특히 고정된 모습을 잡기는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동물이 자주 움직이고 하기 때문에 순간 포착을 하기 쉽지 않지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한참 관찰을 한 후에, 반려 동물이 긴장을 풀어지고 하면 사진을 찍습니다. 그러면 안정된 모습을 담을 수가 있더라고요. 

 

반려 동물 사진을 찍는 것도 오랜 경험에서 온 노하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우리 집 강아지 사진이 자주 안 찍는 이유가 아폴로(개)는 가만히 있지를 않아요. 그래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기 힘듭니다. 반면에 고양이 같은 경우는 사진을 자주 찍고 하니 이제는 집사가 뭘 하는가 보다 하고 쳐다만 보고 있어요.  반려 동물 사진을 자주 찍어 주면 습관이 되어 안정된 포즈가 잡힌 사진이 나옵니다.

 

아래의 링크 글이 다음 메인에 오른 글입니다.

 

https://deborah.tistory.com/3704

 

널 지켜보고 있다

혹시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으신가요? 그 누군가가 바로 당신이 사랑하는 애완동물이라면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겠지요. 그래. 널 지켜보고 있었어. 와칭유...........ㅋㅋㅋ

debo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