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온라인 사진 올리고 수익 보장

by Deborah 2021. 7. 2.

https://www.shutterstock.com/g/KyongHwa

 

KyongHwa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76개의 로열티 프리 고품질 이미지가 포함된 KyongHwa의 사진과 이미지 포트폴리오입니다.

www.shutterstock.com

온라인 사진 올리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의 포트폴리오가 있는데요. 아직은 초기 단계라 수익을 예상 하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일단 업로드를 하고 있어요. 심심하시면 방문해서 저의 작품 사진을 감상하시면 좋겠어요. 이웃님의 소개로 해서 가입하고 사진을 업로드를 해봤는데요. 이런 작업도 처음에는 쉽지 않아요.

 

사진을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사이트는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셔틀 스톡을 선택한 이유는 포트폴리오의 까다로움도 있고요. 제가 생각하는 사진과 미적 감각을 제대로 살릴 수가 있지 않을까 해서 이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처음 단계이니 차츰 하다 보면 고객도 늘어나고 할 것 같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가입하면 좋다고 해서 해 본 결론으로 이곳에만 집중으로 사진을 올리고 있어요.

 

앞으로 어떤 수익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처음 시작은 미약할지라도 나중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요즘은 사진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지만 그래도 뭔가 작품 사진을 올려놨다는 뿌듯함이 있네요. 셔틀 스톡은 전문가의 사진으로 허접한 사진은 아예 취급도 하지 않고 있더라고요. 이 사이트는 추상적 이미지와 스토리 라인이 있는 풍경 사진이 많이 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앞으로 기대를 걸고 있는 수익형 사이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