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The legend of NaBi

우리 상전의 코고는 잠버릇

by Deborah 2021. 6. 26.

 

네 맞아요. 우리 집 상전은 잠잘 때 이렇게 코를 골아요.

처음에는 왜 이러시나 했어요.

세상 편안한 자세로 주무시고 있어요.

코를 고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신기했어요.

세상 근심 걱정은 없어 보이는 아주 편안한 자세로 말이지요.

아마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행복한 잠을 자고 있는 상전은 언제나 우리 집의 기쁨이지요.

열심히 자고 있어요.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네요.

코까지 골아 가면서 자는 모습은 여름날의 지루함을 달래 줍니다.

세상에 이렇게 편안하게 잘 수 있을까요?

불면증 있는 분 보시면 아마도 잠을 잘 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 이쯤 해서 증거를 보여 드려야지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코 골고 자는 우리 상전님 모습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