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로키 산맥 정상을 앞두고

by Deborah 2021. 6. 11.

3미터만 더 가면 정상인데 가지를 못하고 이렇게 여기서 로키 산맥의 정상의 기분을 내어 봅니다. 우리 가족이 찾게 된 로키 산맥의 정상의 기온은 아주 추운 날씨라 고도 산악 지대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기온차가 산아래와 아주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여기 오니 추워서 다들 겨울 외투를 입고 계신 분이 많았어요.

정상이 가까이 왔는데 올라가지 못했어요. 공사 중이라고 하네요.

남편의 모습입니다.

막내와 남편

우리 막내입니다.

이거 누구? 겨울 외투를 입고 있는데도 바람이 불어오니 춥더라고요.

강아지도 눈을 보면 좋아라 해요

경치 정말 멋지죠?

이렇게 높은 산에 올라와서 보니 새롭습니다.

로키 산맥의 정상은 눈이 아직 녹지 않았어요.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요.

유혹하네요.

유혹을 무사히 이겨내기를 기도합니다.

결국 몇 가지 기념품을 샀네요.

기념품 가게 앞입니다.

예쁜 꽃도 피어있고

예쁘게 피어 기쁨을 전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