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5월의 블로거 이벤트

by Deborah 2021. 6. 1.

 

Newsboys - Strong Tower

 

이벤트!!!!!

1. 데보라의 러브레터 첫 글은?
2. 데보라의 러브레터 탄생 시기는 (블로거 개설 연도)?
3. 데보라의 블로거 이름이 왜 러브레터?
4. 데보라의 아이들 일상의 주인공 이름이 뭔가?
5. 데보라의 고향은 어디인가?
6. 데보라 미국 생활 몇 년 차?
7. 데보라가 가장 좋아하는 락 그룹은?



보너스 점수 (5점) 데보라 이름의 의미는?




한 문제당 1점 추가 입니다. 비밀글로 이벤트 참여 해주세요. 이벤트 관련 질문은 다 블로거 글 내용 안에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 쓰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정답입니다.

총 점수 10점을 획득 하신 분께 이벤트 상품을 전달 합니다.
상품은 : 필자가 그린 그림, 다른 것은 아직 안 정했어요. ㅋㅋㅋ 정하면 공개 할께요. (콜라라도 주의 특산물이 아닐까?)


 

위의 10가지 문제에 대한 해답을 비밀글로 남겨 주시면 이사를 다 마치고 난 후에 추첨해서 당선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지금 이삿짐 싸느라 바쁘네요. 겨우 인터넷 들어왔습니다. 지금 번즈 앤드 노블에서 위의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위의 이벤트 글은 예전에 올렸는데 반응이 영 없는 것 같아서 다시 재탕으로 올려요. 그래도 반응 없으면 그냥 이벤트 때려치워야지 잉 ㅠㅠㅠㅠㅠㅠㅠ

 

참여해주세요!

 

 

 

 

앞으로 이웃 방문을 당분간 못해요. 지금 이삿짐을 싸야 하고 이사를 하는 중이라 많이 바쁘네요. 혹시라도 댓글에 답변이 없어도 서운해하지 마세요. 제가 없는 동안 예약 글이 발행됩니다. 잠시 자리를 비우는 동안 댓글 많이 달아 주시는 분께 소정의 상품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블로그 복귀 시기는 6월 1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동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행복하시고 모든 가정에 축복이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또다시 만나요. ^^

 

 

 

이벤트 보너스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아래의 링크를 클릭 하세요. ↓↓↓

 

나의 블로거 이웃 데보라 Deborah님을 생각하며 찍은 사진들

이번 포스팅은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팅이 전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 Deborah는 데보라인가, 드보라인가? 일단 Deborah를 어떻게 읽는지부터 짚고 넘어가 보려고 합니다. 다음 검색

mystee.tistory.com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마이클 잭슨

전성기 마이클 잭슨 모습 Jackson 5 - Ben ( 어린 시절 마이클 잭슨) 마이클 잭슨 하면 생각나는 단어 하나 팝계의 왕이라는 호칭이 아닐까요? 마이클 잭슨은 어린 시절 잭슨 5라는 가족이 만든 그룹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