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다음이 날 버리신 건가요? (ft 이벤트 있음)

by Deborah 2021. 5. 18.

 

정말 절 버리셨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뭘 잘 못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입경로는 블로거를 찾아 주시는 분들이 들어오는 경로를 말합니다. 즉 손님이 어디서 오셨는지 알려주는 것이지요. 그런데요.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다음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오도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서 짜고 치는 고스톱처럼 절 안전히 밀어 내시는 작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의성이 다분히 보여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 이번에 메인에 오른 것은 다음이 아니라 ㅠㅠ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갔어요. 하기사 그것도 메인이라고 축하해주시는 분들 많더군요. 솔직히 티스토리 메인에 오르니 50명 방문객이 늘어났기는 했어요. 그것도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건 아니잖아요 ㅠㅠ

 

 

절 완전히 무시하기로 작성하셨나요? 왜 저한테 이러시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제가 무슨 이상한 청소년 유해물을 올린 것도 아니고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옛날 작성했던 트럼프 관련 글 때문에 그러시는 것 같은데요? 그건 저의 소신이었고 어쩔 수 없었어요. 그걸 가지고 절 정말 무시하시고 다음에 검색에도 안 올려 주시고 한다면 저야 어쩔 도리가 없지요. ㅠㅠㅠㅠㅠㅠㅠ 전 네이버한테 버림받은 양인 줄 알았더니 다음에 철저히 무시당하고 있는 블로거였습니다. 보세요. 지금 블로거 먹여 살리는 것은 네이버와 구글 뿐이에요.

티스토리 메인도 좀 도움을 주긴 합니다만... 다음 관계자님 너무 하십니다. ㅠㅠ

 

 

 

이벤트!!!!!

1. 데보라의 러브레터 첫 글은?
2. 데보라의 러브레터 탄생 시기는?
3. 데보라의 블로거 이름이 왜 러브레터?
4. 데보라의 아이들 일상의 주인공 이름이 뭔가?
5. 데보라의 고향은 어디인가?
6. 데보라는 몇 년도에 대학교를 졸업했는가?
7. 데보라가 가장 좋아하는 락 그룹은?
8. 데보라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 장르는?
9. 데보라 남편과 나이차 얼마나?
10. 데보라 미국 생활 몇 년 차?
보너스 점수 (5점) 데보라 이름의 의미는?



한 문제당 1점 추가 입니다. 비밀글로 이벤트 참여 해주세요. 이벤트 관련 질문은 다 블로거 글 내용 안에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 쓰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정답입니다.

총 점수 10점을 획득 하신 분께 이벤트 상품을 전달 합니다.
상품은 : 필자가 그린 그림, 다른 것은 아직 안 정했어요. ㅋㅋㅋ 정하면 공개 할께요.


 

위의 10가지 문제에 대한 해답을 비밀글로 남겨 주시면 이사를 다 마치고 난 후에 추첨해서 당선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반응형